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 26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 26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1.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26일 토요일 (음력 12월21일 계해)

▶쥐띠
 ㄴ, ㅇ, ㅊ 성씨는 차차 어둠이 걷히고 새로운 일들이 생길 수 있다. 희망을 가지고 매진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나타난다. 2, 8, 11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주는 자세가 필요할 때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본인의 마음을 전하라.

▶소띠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혼자서 해낼 수 있는 용기가 있다. 하지만 한 번 좌절하면 절망에 빠질 때가 많다. 1, 7, 12월생은 지금이 최악이라 생각하지 말고 자기 자신을 위해 처신하라. 어업, 광업, 의류업 종사자는 더욱 노력 요망.

▶범띠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는 시기다. 단호한 의지가 필요할 때. ㅂ, ㅅ, ㅇ 성씨는 아직 수확 시기가 아니다. 남자가 하는 일은 순조롭고 여자가 하는 일은 초조함뿐이구나. 미혼 10, 11, 12월생은 검정색 길조. 밤길 운전 조심할 것.

▶토끼띠
 끈질긴 인내와 지혜로 대처할 때이다. 주위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면서 협조한다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직장 여성은 집안 살림을 뒷전으로 미루다가는 정이 좋은 부부라도 사이가 멀어질 듯. 3, 5, 9월생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할 때.

▶용띠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른다. 허황된 욕심보다는 더욱 더 노력하는 자세가 요구됨. ㄱ, ㅈ, ㅍ 성씨는 지금 있는 곳에서 떠나면 문제가 해결될 줄 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를 만드는 격. 차분히 해결책을 찾아라. 7, 8, 9월생 은 흰색이 힘을 줌.

▶뱀띠
 자기 임무에 오직 전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ㅂ, ㅇ, ㅈ, ㅎ 성씨는 뜬소문에 동요하지 말고 소신대로 처신하라. 사업 구상은 좋다. 우선 믿는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더 큰 이익을 가져온다. 3, 5, 11월생은 행운을 잡아라.

▶말띠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다. ㅅ, ㅇ, ㅈ 성씨는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2, 3, 12월생은 다른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말고 본인 주관대로 일 처리하라. 쥐, 닭띠가 신경 쓰이는구나. 녹색이 길조.

▶양띠
 계약 문제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듯. 애정은 한층 강해진다. 사랑이 싹트겠다. 1, 2, 7, 10월생은 부정행위의 애정이라면 파산하니 빨리 정리하라. ㄴ, ㅅ, ㅂ 성씨에게 행운이 올 듯. 본인에게 충고하는 사람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구설 조심.

▶원숭이띠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신에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겠다. 2, 7, 11월생은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니 직장이나 가정에 태양이 비추는구나. ㅇ, ㅈ, ㅎ 성씨는 투기는 금물. 남의 말 따르지 마라. 미혼자는 퇴근길에 한 눈 팔지 말 것.

▶닭띠
 자신의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때다. 3, 6, 7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을 진실로 대할 때 그 사람에게서 멋진 지혜와 활력소를 얻는다. ㅅ, ㅇ, ㅎ 성씨는 여유 있는 사랑이 더욱 정열적으로 될 때 매사 순조롭다. 동쪽이 대길.

▶개띠
 자본이 없어 고전하고 있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과감히 추진시켜라. ㄴ, ㅅ, ㅌ 성씨는 지금 당신의 진실과 재능이라면 분명 빛을 볼 수 있겠다. 그러나 탐욕이나 야심이 숨어 있다면 스스로 멸망을 자초하는 길임을 알라. 2, 9, 10월생은 남녀를 조심.

▶돼지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히 서두르면 안된다. ㅂ, ㅇ, ㅈ, ㅍ 성씨는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 동쪽이 행운이다. 1, 2, 7, 9월생은 마음을 풀어 줄 것이다. 뱀, 원숭이띠와 함께 하라. 행운이 있을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