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쌍용차, 코란도 인테리어 핵심요소 및 티저 이미지 공개
쌍용차, 코란도 인테리어 핵심요소 및 티저 이미지 공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1.3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쌍용자동차는 출시를 앞둔 신차 코란도 인테리어에 적용된 첨단기술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 측은 "눈부시게 빛나는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을 통해 사용자는 최신예 항공기 조종석에 앉은 듯한 미래지향적 감성과 우수한 조작 편의성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쌍용차에 따르면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블레이즈 콕핏은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9인치 AVN △인피니티 무드램프의 조합을 통해 고도의 첨단기술과 세련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했다.

사용자는 기존 아날로그 계기반을 대체하는 동급 최초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운행 정보를 그래픽으로 확인하고 컨트롤할 수 있다.

동급에서 가장 큰 대화면을 자랑하는 센터페시아의 9인치 AVN 스크린은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연계해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고 HD급 고화질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피니티(Infinity) 무드램프가 새로운 코란도에 적용된다. 운전자의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4가지 컬러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