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3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3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2.0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3일 일요일 (음력 12월29일 신미)

▶쥐띠
 세상을 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어리석은 행동을 할 때가 있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평생을 후회 속에서 살 수 있다. 신중히 처신하라. 혼자 있으니 많은 유혹이 온다. 잘못 받아들이면 빠져 나올 수 없겠다. 1, 2, 7월생은 애정으로 갈등 겪을 수 있다.

▶소띠
 직장에서 기분이 좋은 날이다. 능력을 인정받고 찬사 받을 수 있다. 항상 겸허한 자세가 요구된다. 사업이 흔들린다고 가정에 소홀히 하고 사랑하는 사람까지 미워하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다. ㅅ, ㅇ, ㅈ 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범띠
 ㅂ, ㅈ, ㅎ 성씨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기는 것이 좋겠다. 인생을 살다 보면 넘어야 할 산이 굽이굽이 많다. 위기를 극복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4, 8, 11월생은 서두르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라. 승산이 보인다.

▶토끼띠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 체면에 빠져서 오만해지기 쉽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한다.
 
▶용띠
 천재와 둔재의 차이는 종이 한 장 차이다. 자기 과신이 지나치면 주위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한다. 자녀들을 사랑으로 감싸주어야 이탈을 막을 수 있다.

▶뱀띠
 많은 것에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 있다. 건강을 위해 지나친 생각은 버리고 휴식하는 것이 좋을 듯. 주식이나 투기는 한 번은 손대도 무방하다. 하지만 더 큰 욕심은 불행을 초래한다. 동쪽 사람 조심.

▶말띠
 분산된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저력을 발휘할 때다. 1, 3, 6월생은 신념을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 있다. 애정에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가라. 나를 편안히 해줄 행운의 여신을 동쪽에서 찾아라.

▶양띠
 근면 성실한 것은 좋으나 당돌한 성격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다. 혼자서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간직함이 좋겠다. ㅁ, ㅅ, ㅇ 성씨 여자는 시댁식구와 언쟁 주의. 남자는 처가에 신경 써라. 5, 7, 12월생은 투기는 불길.

▶원숭이띠
2, 4, 6, 8월생은 상대의 마음도 파악해보지 않고 결정해버리면 서로 불행하다. 자기 능력에 따라 처신하라. 늘어만 놓으면 감당하기 힘들지 아니한가. 여자 덕이 많으니 아내에게 큰 관심을 가져라. 부부 화목에 사업도 대성할 수 있다.

▶닭띠
 남에게 통제받는 것을 싫어하고 개인적으로 활동하길 좋아하니 직장생활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다. 부모님한테도 경우에 따라 부당하다고 느끼면 반항하는 성격이다. 감정을 자제함이 좋을 듯. ㄹ, ㅅ, ㅍ 성씨는 넓은 아량으로 이해할 때 남쪽에서 행운 올 수 있다.

▶개띠
 남에게 의지해서 일확천금 바라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하라. 뿌린 자만이 수확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남들은 하나도 벅차 힘이 든다. 두세가지를 생각과 행동으로 하니 마음만 급하고 불안하구나. 1, 3, 10월생은 북, 동쪽 사람에게 어려움을 말하라.

▶돼지띠
 공포심과 불면증, 노이로제 등으로 심리적인 압박이 심할 듯. 세상에는 혼자 아무리 잘해도 안 되는 일 있다. 주변의 인정과 보조가 있어야 자신이 커나갈 수 있음을 명심할 때다. ㄱ, ㅁ, ㅈ 성씨는 원숭이, 돼지띠와 함께 함이 좋을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