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16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16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2.1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16일 토요일 (음력 1월12일 갑신)

▶쥐띠
 갖고 싶은 것도 분수껏 욕심을 부려야겠다.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쫓기는 것 같은 초조함이 반복되지만 순리를 따르는 것이 지혜로운 대처다. 2, 5, 7월생은 자칫 잘못하다가 도망자로서 관재, 구설에 시달릴 수 있을 듯. 요행의 길은 동남쪽.

▶소띠
 타인이 보기에는 아무런 걱정 없이 부유한 것 같지만 자신의 속마음은 애간장 태우고 있는 격. ㅅ, ㅈ, ㅎ 성씨는 진실의 미래를 약속하고 상대를 관용으로 대함이 행복을 약속받을 수. 감추려고만 하지 말 것. 파란색이 길색.

▶범띠
 집에 들어가면 짜증나지만 의류업, 토지, 건축, 수출직 종사자는 수입 좋겠다. 때로는 횡재수도 있을 수 있다. 정치, 예술계에는 단비가 내리는 격이니 막이 오르길 기다려도 좋을 듯. 1, 3, 7, 8월생 한숨 소리만 날뿐 풀리지 않는구나.

▶토끼띠
 고독감에 사로잡히는 것은 마음에서 오는 것이니 그 고독의 사슬을 벗어날 것. ㄴ, ㅅ, ㅇ, ㅊ 성씨 1, 6, 7, 12월생의 도움만 받으려다 세월만 간다. 작은 것이라도 자영업이 길하며 남쪽에 귀인 있다. 2, 7, 8, 9월생은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눈물 보일 수 있다.

▶용띠
 추진력이 앞날 결정한다. 3, 10, 12월생은 소, 용, 개띠의 도움으로 사업 번창, 가정 화목하게 되니 마음 문 활짝 열고 진심을 다해 사랑하라. ㅂ, ㅅ, ㅇ성씨 미혼자는 연상자로부터 청혼 받게 되고 직장일도 웃음꽃 피울 수다.

▶뱀띠
 음식, 식품업을 하는 사람은 우선 처분하고 쉬는 것이 좋을 듯. 1, 5, 7, 10월생 남편을 둔 사람은 낙상 주의할 것. 과욕보다는 안정된 현재가 적극 요구될 때. 남, 서쪽의 ㅂ, ㅅ, ㅍ 성씨로 인해 마음 상하게 되겠다. 검정색 피하라.

▶말띠
 헛된 꿈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기회를 잡을 수. 2, 7, 12월생은 남의 일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내 가정이 우선임을 알라. ㄱ, ㄴ, ㅅ, ㅊ 성씨 과로 주의. 건강이 우려되니 나만의 시간을 갖고 휴식을 취할 것.

▶양띠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부도 누릴 수 있으니 주변사람 말에 귀기울이지 말고 소신껏 할 것. 2, 7, 12월생은 생각지 않는 일로 꼬이게 되니 마음에 갈등이 올 수다. 쥐, 토끼, 개띠의 마음을 헤아려 줌이 좋겠다. 기혼자는 가정불화가 있으니 주의할 것.

▶원숭이띠
 실력을 한껏 발휘해 자기의 위치를 확보하니 성실한 만큼의 대우 받을 때가 오겠다. 2, 8, 12월생은 나태하지 말고 더욱 더 끈기 있게 나가라. 옆에는 경쟁자가 뒤따르고 있음을 알 것. ㄱ, ㅂ, ㅈ 성씨 가정사로 갈등 크겠으니 매사 조심. 북,서쪽이 길 방향.

▶닭띠
 마음에 담고 있는 것을 남에게 쉽게 내보이지 마라. 말에 실수가 따르면 추진하는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 3, 10, 11월생은 남에게 준 돈 쉽게 나오지 않는다고 조급해 하지 말 것. 건드리는 것보다 넓은 아량을 보일 때 상대는 그 뜻을 눈치 챌 것이다.

▶개띠
 성급히 굴면 역부족. 상대를 달래는 마음이 필요할 때다. 2, 7, 12월생은 목표를 세워놓고 일해야 일하는 의욕과 함께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서비스, 중간역할분야 종사자는 길하니 열성을 다하라. ㄱ, ㅇ, ㅈ 성씨 서, 북쪽이 길.

▶돼지띠
 더 많은 것을 갖기 위해 자존심 버려라. 삶이 어렵고 힘들다고 누구를 원망한들 무엇 하랴. ㅁ, ㅅ, ㅈ, ㅎ성씨는 상대의 마음 헤아려줌이 좋겠다. 10, 11, 12월생 검정색 길하나 푸른색은 피할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