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26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26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2.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26일 화요일 (음력 1월22일 갑오)

▶쥐띠
 쓸데없이 한 말이 문제 생긴다. 3, 5, 9월생 하늘밖에 모르는 일을 누군가 알고 있으니 기가 막힐 일. 북쪽 ㄱ, ㅂ, ㅈ성씨에게 사정 말하면 수습해 줄 듯. 세상에 비밀은 없다는 이치 잊지 말고 언행 조심. 붉은색이 안정 준다.

▶소띠
 부모나 자녀로 인해 신경 쓸 일 있다. 직장 일에도 지장 있겠다. 공경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ㅇ, ㅅ, ㅊ 성씨 내 것도 아니면서 남의 사람 탐내다간 뒷덜미 잡혀 관재, 구설수 있게 되니 조심할 것. 3, 5, 9월생 주의.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26일 화요일 (음력 1월22일 갑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26일 화요일 (음력 1월22일 갑오)

▶범띠
 때 아닌 까치 소리로 반가운 소식 듣는다. 때 아닌 수입도 올리니 오랜만에 기분 풀리는 하루. 기분 좋아 과속하면 더 몇 배 슬퍼지는 오후 되니 조심하라. 늦은 길 조심. 1, 5, 9월생 받을 것 독촉하라. ㄴ, ㅅ, ㅎ 성씨 서쪽사람이 도움 준다.

▶토끼띠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 도움으로 짝꿍 생길 듯. ㄱ, ㅂ, ㅇ 성씨 만약 지금 사귀는 이가 있다면 오히려 갈등 심각. 기혼자는 부부의 사랑을 더욱 깊게 해서 관심 보여야 할 때. 적극성 필요.

▶용띠
 비밀을 마음에 담지 못하는 성격에 부부간 일을 친구에게 말해서 그 말이 메아리가 되어 큰 소리가 날 듯 하니 잡담은 금물이다. 1, 4, 8, 12월생 받을 것 못 받고 줄 사람은 많으니 한숨뿐이구나. 쥐, 말, 닭띠를 멀리하라.

▶뱀띠
 포용력이 있으니 어디에 가더라도 대접을 받는다. 사업에도 빛이 보이니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린다. 쉬는 것도 내일을 위함이니 건강 조심하고 남녀관계는 절대 금물이다. 3, 4, 12월생 원치 않는 일로 근심걱정 뿐. ㅅ, ㅇ, ㅊ, ㅍ 성씨를 멀리하라.

▶말띠
 남이 주는 것이 공짜라고 마구 먹어대면 소화가 안 된다. 지금 약을 먹더라도 시기는 이미 늦은 듯. 1, 5, 9월생 진퇴양난격. 주변을 빨리 정리하라. 도피는 불가능. 움직이려면 차는 두고 나가라. 66년생 화근이 뒤따르니 서쪽 출입 삼가야.

▶양띠
 근면 성실한 태도에 주위 사람들의 호응을 받겠다. ㅅ, ㅇ, ㅈ 성씨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이 덕이 되어 승진하는 데에는 도움이 될 것이다. 연상, 연하와 인연되어 구설이 우려된다. 항상 행동을 바로 함이 좋을 듯. 밤길 조심.

▶원숭이띠
 허영심만 버리면 서쪽에 ㄱ, ㅇ, ㅈ 성씨가 만나자고 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은 가족과 약속이 있으니 내일로 정하자고 하라. 당신의 가정에 충실하고 있는 모습에 더욱 감탄하리라. ㄴ, ㅁ, ㅈ, ㅍ 성씨 애정과 사업에 갈등이 크다. 건강 조심.

▶닭띠
 취중에 하는 말이 백배로 효험이 있는 날이다. 공짜로 얻어먹고 푸념한 것이 상대방 심중 울린다. 더욱 친밀함이 올 듯. 연인의 마음도 열리는 날. ㅂ, ㅈ, ㅎ 성씨 범, 닭, 돼지띠가 힘이 되어 줄 듯 하니 꽉 잡아라. 7, 8, 9월생 노란색은 피하라.

▶개띠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되어가는 일을 망설이고 있다. 오늘은 스포츠라도 여유있게 즐기자. 용기를 얻어 내일 하려는 일은 미리 착수하라. 생각보다 진행이 빠르게 될 것이다. ㄱ, ㅅ, ㅎ 성씨의 조언을 참작할 것.

▶돼지띠
 흐트러져 있던 재물이 모이는 격이며 직장인은 상사에게 칭찬도 받겠다. 동쪽에 귀인이 있겠으니 언행 조심하고 겸손한 태도가 좋을 듯. 3, 5, 9월생 사랑싸움 길면 안 된다. 2, 6, 10월생 금융계에 투자는 길. ㄱ, ㅅ, ㅎ 성씨 멀리하라. 파란색이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