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스킨라빈스, 3월의 맛 ‘베리 그래놀라’ 출시
배스킨라빈스, 3월의 맛 ‘베리 그래놀라’ 출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02.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3월 이달의 맛 ‘베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세기 대표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케이크 2종과 스노우 모찌 신메뉴도 선보인다.

이달의 맛 ‘베리 그래놀라’는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라즈베리 리본과 그래놀라가 들어간 제품으로,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에 우유를 넣어 블렌딩한 ‘베리 그래놀라 와츄원 쉐이크’로도 선보인다.

아울러 이달의 케이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렌산더 지라드’의 상징인 ‘러브하트’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8가지 맛의 조각 케이크를 하트 모양으로 만든 ‘볼빨간 러브하트’와 라즈베리 소르베로 만든 하트 바이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러브하트 블러섬’ 등 2종이다.

이달의 디저트 ‘두근두근 하트 미니 스노우 모찌’는 하트 모양 스노우 모찌로 마스카포네&라즈베리, 로즈향&라즈베리 총 2가지 맛으로 구성된 4개입 세트의 제품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리 그래놀라’를 포함한 더블주니어 사이즈 아이스크림은 500원, 이달의 케이크는 2000원, 이달의 음료 ‘베리 그래놀라 와츄원 쉐이크’는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