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0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0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3.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0일 일요일 (음력 2월4일 병오)

▶쥐띠
독수리는 높이 날수록 자기 뜻을 관찰하듯, 지금은 자신의 행동을 살펴보고 뜻을 성취시켜야 하지 않을까. 자신을 발견할 때다. ㅂ, ㅅ, ㅇ, ㅊ 성씨는 투자를 삼가고, 아내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마라. 3, 5, 10월생은 언행 조심.

▶소띠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곤경에 처해 안타까움뿐이구나. 금전 관계로 타인으로부터 구설이 뒤따를 수. 인내로서 극복함이 최우선임을 알라. ㄱ, ㅇ, ㅊ 성씨는 지나친 신경으로 건강이 염려된다. 마음을 밝게 가질 것.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0일 일요일 (음력 2월4일 병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0일 일요일 (음력 2월4일 병오)

▶범띠
해가 지기 전 남, 서쪽 사람에게서 원망의 소리가 높다. 그에게서 연락이 오기만 바라지 말라. 먼저 찾아가 대화하면 평안이 올 것이다. 3, 7, 9월생은 붉은색이 어두운 마음을 밝게 해주니 붉은색 계통의 옷을 입어라.

▶토끼띠
자녀들을 위해 좀 더 시간을 가지고 관심을 보여라. 자녀들의 부탁은 다 들어주다보면 탈선할까 염려된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 가정의 건강은 곧 사업과 연결됨을 알라. 범, 말, 양띠의 지나친 신경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용띠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라. 상대방에게 조건을 내세우지도 말라. 당신의 깊은 뜻은 차차로 전달될 것이다. 힘든 당신을 서, 북쪽 사람이 도와줄 듯. ㅇ, ㅈ, ㅎ 성씨는 남녀 간에 유혹이 따르니 지혜롭게 처신하길.

▶뱀띠
약속은 항상 중요한 것이다. ㄴ, ㅈ, ㅎ 성씨는 금년 약속은 꼭 실행하라.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큰 것은 저절로 오게 된다. 3, 9, 11월생에게 약속한 것이 장래에 힘이 되겠다. 북쪽 사람은 경계함이 좋을 듯.

▶말띠
법을 다루는 사람은 정확한 판단으로 억울함이 없도록 하라. 말 한마디 잘못으로 평생 후회하며 살아갈 수 있다. 1, 3, 7월생 가정은 천국임을 알라. 가정의 화목만이 자녀 이탈을 막을 수 있고 본인의 건강 또한 지킬 수 있다.

▶양띠
시기적으로 고전할지라도 최선을 다하며 인내할 때 좋은 결과 있겠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하라. 불륜이라 생각되면 냉정히 끊어야. ㄱ, ㅍ, ㅎ 성씨는 자신감이 최우선임을 알라.

▶원숭이띠
재주가 많다 보면 자기 꾀에 넘어갈 염려 있다. ㄱ, ㄴ, ㅈ, ㅎ 성씨는 연상이나 연하의 사람 유혹에 넘어가 평생 후회할 수 있다. 4, 5, 9월생은 사업이나 직장에서는 좋은 평이 들리지만 애정에는 갈등이 많겠다. 서, 북쪽 사람 만남이 좋을 듯. 검정색은 삼가.

▶닭띠
자기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때가 왔다. 봄에 뿌린 자만이 가을을 기다리며 희망을 갖는다. 노력도 없이 큰 수확을 바라는 것은 잘못된 생각임을 알라. ㅅ, ㅇ, ㅍ 성씨는 부부 말다툼에 형제간 눈치가 보일 듯하다. 형제 도움이 행운 가져올 듯.

▶개띠
계절적으로 어려울지라도 조금만 참으면 좋은 결과 있겠다. 5, 9, 10월생은 있는 것 없는 것 다 쏟아서 시작했으니 힘써 노력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지혜롭게 대처하라.

▶돼지띠
마음이 두 곳에 있다.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 방황하는 수다. 말로 명령해서 통솔할 때와 머리로 싸우는 것은 다르다. 지혜를 모아 쌓아 올릴 것. 2, 6, 9월생은 최선만이 나의 길임을 알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