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1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1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3.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1일 월요일 (음력 2월5일 정미)

▶쥐띠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라. 행복은 노력으로 만드는 것이지 누구한테서 얻는 것이 아니다. ㅅ, ㅇ, ㅎ 성씨 인생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나 자신을 찾아 용기백배할 때 모든 일 순조로울 듯.

▶소띠
 친지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원망만 듣는다. 애정에는 진실한 정이 필요한 때이니 슬기로써 가정의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ㄱ, ㅊ, ㅎ 성씨 진실로 사랑한다면 한번쯤은 상대방 말을 믿어줌이 좋을 듯. 4, 8, 11월생 자금난 심각.

▶범띠
 사랑하는 사람과 만날 때는 친구를 대동하지 마라. 삼각관계로 우정이 깨질 우려가 생길 수. 좋아했던 사람은 멀리 떠나가고 새로운 사람 또 만났지만 마음의 문이 열리지 않는구나. 1, 2, 11월생 사랑한다면 적극성을 보여라.

▶토끼띠
 어렵고 힘든 시련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있을 수 있다. 슬기롭게 대처하는 사람이 승리할 수 있겠다. 3, 7, 10월생 나를 따른다고 무조건 만나거나 경거망동하지 말라. 한순간 실수로 후회할 일 생긴다. 북동쪽 사람을 조심하라.

▶용띠
 구상력이 뛰어나지만 자신감이 부족해 추진을 못하는 격이다. 생각만큼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는다고 짧은 생각으로 결정을 쉽게 내리면 중도에서 좌절할 가능성이 있다. 끝까지 후회할 일만 만들지 않으면 순조로울 듯.

▶뱀띠
 여러 사람을 마음에 두고 진실이 흐려진다면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ㄱ, ㄹ, ㅎ 성씨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헤매는 격. 남, 동쪽 사람과 의논하여 가고자 하는 방향을 택하라. 자신감이 필요한 때.

▶말띠
 열심히 노력도 하고 인내심도 강하지만 결정적일 때 남보다 늦는 것이 단점이다. 건축업 종사자는 호황기를 맞이했지만 이성관계로 구설이 따르니 조심하라. ㄱ, ㅇ, ㅂ 성씨 아직 늦지 않았으니 가정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양띠
 하고 싶은 일들은 많고 포부도 크지만 희망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힘에 겹다. 자존심이 강하지만 때로는 융통성이 필요한 때임을 알라. 자기가 뿌린 것은 남에게 돌리지 말고 자신이 책임져야 한다. ㄱ, ㅂ, ㅊ성씨 남에게 위임하면 관재 있다.
 
▶원숭이띠
 노력에 비해 결과는 작지만 투자하는 마음으로 현 상태를 고수한다면 보람을 찾을 수 있다. 그래도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금전운이다. 2, 8, 11월생 애정불만으로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은 좋으나 가정은 꼭 지키고 북서쪽 사람은 피함이 좋을 듯.

▶닭띠
 현재의 상황을 잘 극복하면서 앞으로의 일들을 관망하며 근신하는 것도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이다. 사랑에도 강약이 있다. 그 리듬을 타야 행복을 보장 받을 수 있다. 7, 9, 12월생 원숭이, 돼지띠와 함께하면 길하다.

▶개띠
 남들은 행복한 가정에서 웃음꽃이 피는데 이 내 마음에는 답답함과 그리움만 쌓인다. 양단간에 한쪽을 선택할 운명이니 지혜와 슬기로써 내가 설 수 있는 방향을 찾아가는 중요한 날이다. ㄱ, ㅅ, ㅊ 성씨 건강 주의. 신병으로 고통당할 수.

▶돼지띠
 결단성이 필요한 때. 박력 있는 추진력과 앞날의 계획이 설정되어야 한다. 망설이다가 때를 놓치니 고독과 눈물뿐이구나. 당신 한 사람으로 여러 명이 방황하고 있다. 부족한 원인을 재점검해서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자세가 필요.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