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6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6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3.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6일 토요일 (음력 2월10일 임자)

▶쥐띠
 갈 길은 멀지만 조급하게 나서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함이 좋다. 실력 배양에 힘쓰고 요행 보려고는 마라. 확고한 계획을 세워 추진할 때 서서히 풀릴 듯. ㄱ, ㅁ, ㅅ 성씨 자신의 일도 힘겨운데 남의 사정까지 생각하느냐. 나부터 챙겨라.

▶소띠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만이 건강에도 해가 없다.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지 않으면 매사 의욕이 떨어짐. 2, 5, 10월생 금전으로 마음고생이 심할 수. 남에게 빌려준 돈 받자니 괴롭고 놓자니 안타까운 심정이구나. 못 주는 사람 헤아려 주길.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6일 토요일 (음력 2월10일 임자)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6일 토요일 (음력 2월10일 임자)

▶범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은 좋으나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은 항상 피해뿐이다. 배필은 하늘에서 맺어주는 것이다. 그래도 자신의 마음에서 결정함이 우선임을 알라. 자칫 한 순간에 배필을 놓치게 되면 후회할 듯. 남, 서쪽 사람 조언을 챙길 것.

▶토끼띠
 사업은 기회를 포착해서 자리를 구축하라. 애정은 떠나보낼 사람 이른 시일 내로 보내라.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심사숙고해서 해결할 것. 생업과 직장에서도 구설과 관재가 우려되니 언행 조심하라. ㅁ, ㅂ, ㅊ 성씨 북, 서쪽 사람 멀리함이 좋을 듯.

▶용띠
 남보다 배로 열심히 뛰는 만큼 소득도 그에 비례하여 성취할 수 있다. 귀는 두 개 있으나 둘 다 막고 자기 일은 자기 생각대로 처리하라. 용기와 결단이 요구된다. 너무 깊이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듯. ㄱ, ㅅ, ㅊ 성씨 자신감 필요.

▶뱀띠
 ㄱ, ㅇ, ㅈ성씨 무분별하게 이곳 저곳에 정을 주다가 보면 결국에는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게 마련이다. 흐릿하게 처신하지 말라. 자식에 애착 두지 말고 끊고 맺는 것을 확실하게 하라. 3, 5, 9월생 항상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으로 울상. 건강 주의.

▶말띠
 노력에 비해 결과는 적지만 투자하는 마음으로 현 상태를 고수한다면 보람을 찾을 수 있다. 금전운은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 2, 8,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은 좋으나 가정은 꼭 지키고 북, 서쪽 사람은 피함이 좋을 듯.

▶양띠
 남들은 행복한 가정에서 웃음꽃이 피는데, 내 마음에는 왜 답답함과 그리움만 쌓이는고. 양단간에 한쪽을 선택할 운명이다. 지혜와 슬기로써 당신이 설 수 있는 방향을 찾아가는 중요한 시점이다. ㄱ, ㅅ, ㅊ 성씨 건강 주의. 신병으로 고통당할 수.

▶원숭이띠
 열심히 노력도 하고 인내심도 강하지만 결정적일 때 남보다 늦는 것이 단점이다. 건축업과 제작업을 하는 사람은 호황을 만나는 시기지만 이성관계로 구설 따르니 조심하라. ㄱ, ㅂ, ㅇ 성씨 아직 늦지 않았으니 가정 지키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닭띠
 결단성이 필요할 때. ㅂ, ㅇ, ㅊ 성씨 박력 있는 추진력과 앞날의 계획이 설정되어야 한다. 망설이다가 때를 놓치니 고독과 눈물뿐이구나. 그대 한 사람으로 여러 사람이 방황하고 있다. 부족한 원인을 재점검해서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자세가 필요.

▶개띠
 하고 싶은 일들은 많고 포부도 크지만 희망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힘에 겹다. 자존심이 강하지만 때로는 융통성이 필요한 때임을 알라. 자기가 뿌린 것은 남에게 돌리지 말고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ㄱ, ㅂ, ㅊ 성씨 남에게 위임하면 관재수 있다.

▶돼지띠
 현재의 상황을 잘 극복하면서 앞으로의 일들을 관망하며 근신하라.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이다. 사랑에도 강약이 있듯이 리듬에 따라 행복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라. 7, 9, 12월생 토끼, 말띠와 함께하면 길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