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9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9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3.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9일 화요일 (음력 2월13일 을묘)

▶쥐띠
 하는 일이 원만하게 진척될 수 없지만 진실을 제 일로 하고 손익계산을 하지 않는 성실함으로 일관한다면 인정받는 날이 될 듯. 1, 8, 9월생 아는체 하지 말고 성의껏 행동하면 모든 것이 유리. 가정 또한 원만하게 유지될 듯.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때 파란색이 길.

▶소띠
 하는 일에서 노력에 비해 실적이 오르지 않는 때다. 성급하게 나서면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자제함이 좋겠다. 그래도 오늘은 순조롭게 풀리는 행운의 날. 철강, 의류, 투자업은 길. 자신을 과대평가 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 있겠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9일 화요일 (음력 2월13일 을묘)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19일 화요일 (음력 2월13일 을묘)

▶범띠
 한꺼번에 결말지으려 말고 공정하게 판단하라. 모든 것을 다 털어 놓고 이야기하면 문제는 쉽게 해결되니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건강을 유지하는 길이기도 하다. ㅇ, ㅁ, ㅊ 성씨 모든 것을 한번에 거머쥐려는 욕심이 더 큰 악운을 만들 수.

▶토끼띠
 사사로운 정에 얽매어 결정을 못 보는 것이 있다. 다시 한 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임하라. 부담스러운 일에서 약점이 드러난다. 강한 의지로 사물을 본다면 무서울 것 없다. 1, 3, 5, 7월생 자신감을 크게 품고 도전하면 기쁨을 맛볼 수 있겠다.

▶용띠
 억지로 애써 봐도 이룰 수 없는 것이 애정문제이니 너무 과시하지 말 것. 제3자의 말을 비판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을 퇴보시키는 것임을 알라. ㄱ, ㅅ, ㅊ 성씨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남에게 정성을 다하는 자세가 더욱 필요. 2, 5, 7월생 관재수 조심.

▶뱀띠
 이제까지 쌓은 능력이 성과를 좌우하는 때다. 이기적인 생각은 역효과를 낳게 되니 생각나는대로 행동하면 좌절을 맛볼 수 있음을 알라. 5, 7, 11월생 ㅁ, ㅅ, ㅎ 성씨는 선후배 간에 소홀하다고 상대를 미워말고 어려움 속에서 교훈을 얻을 것.

▶말띠
 단비가 알맞게 내려 초목이 성장하는 격. 여성은 계획했던 일 북, 남쪽에서 동업자를 만나면 성취할 운이다. 4, 5, 9월생 사소한 문제로 애정에 금이 갈 일이 있으니 언행을 조심함이 좋을 듯. 빨간색은 삼가고 연한 색 의상을 착용하라. 행운이 있겠다.

▶양띠
 ㅅ, ㅇ, ㅍ 성씨 목마른 자가 샘물을 만나는 격으로 어려운 일이 귀인을 만나 달성될 운이다. 애정에서 감정을 앞세우면 몸고생 마음고생 하겠으니 참는 것이 상책이다. 1, 3, 7월생 늘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할 것. 파란색이 길조.

▶원숭이띠
 필요 이상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5, 11, 12월생 손재수가 있든가 망신수가 염려되는 날이니 말과 행동을 조심할 것. 사업가는 ㄱ, ㅇ, ㅈ 성씨와 손잡고 힘을 합함이 좋고 푸른색이 용기를 더하니 착용하라.

▶닭띠
 오전과 오후가 상반될 운으로 비록 재물을 얻는다 해도 ㅂ, ㅅ, ㅊ 성씨는 손재가 염려되니 주위 단속을 철저히 해야겠다. 애정운은 순탄하겠으나 2, 7, 11월생 여성은 연한 화장이나 의상으로 변모한다면 더욱 좋다. 동, 남쪽이 길향.

▶개띠
 비교적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다고 생각되지만 보이지 않게 조금씩 수입이 줄어들 운수. 3, 8, 12월생 거래처에 물건을 줄 때는 선택을 해서 주어야만 후일 손해가 없겠다. ㄱ, ㄹ, ㅇ 성씨 문서 처리에 길한 날. 그러나 성급함은 자제함이 좋을 듯.

▶돼지띠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망동하다가 남에게까지 해를 끼칠 염려 있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5, 6, 9월생 동, 북쪽은 삼가고 노란색은 자신감을 없애니 주의하라. ㄹ, ㅂ, ㅅ 성씨는 퇴근 후 한눈 팔지 말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