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향수 CF 모델 발탁.. 화보 공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향수 CF 모델 발탁.. 화보 공개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9.03.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군 장병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 ‘군통령’으로 불리는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가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CF 모델로 발탁됐다.

리브하이 소속사에 따르면, 보혜는 최근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전속 모델로 낙점됐다. 보혜는  걸그룹 리브하이 활동 외에도 개별 활동으로 SBS TV 게임 프로그램 '유희낙락' 고정 리포터로 출연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 제공 = 에이로마
사진 제공 = 에이로마

에이로마 백남현 대표이사는 “보혜는 평소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고 향수 전문가를 지칭하는 조향사 자격증 1, 2, 3급을 아이돌 최초로 갖고 있다는 점이 어필됐다”며 “보혜가 갖고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브랜드 컨셉이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보혜는 "평소 향수에 대한 관심이 많아 스케줄 중간에도 향수 공부를 하고 자격증을 획득했다. 이번 향수 CF 모델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나만의 특별한 향기를 많은 분들에게 전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보혜가 속한 리브하이는 지금까지 5집 앨범 활동 그리고 2019년 2월 일본에서 현지 버전으로 1집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8년 군 위문공연 70회를 기록하며 JTBC 뉴스를 통해  2018년 가장 군 장병이 사랑하는 '군통령' 걸그룹으로 리브하이를 지목했다.

리브하이는 일본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로부터 해외 공연 투어 스케줄을 논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