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뷰티인사이드’ 展 개최.. 꽃·조명·거울 입체적 공간구성
‘뷰티인사이드’ 展 개최.. 꽃·조명·거울 입체적 공간구성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9.03.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인스타지아 포토 에디션’, ‘거울 정원’, ‘마녀 정원’ 등 전시형 스튜디오로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은 인스타지아 제작사가 ‘인스타지아_뷰티인사이드’ 전시회로 다시 찾아온다.

이번 ‘뷰티인사이드(Beauty Inside)’ 전시회는 ‘스타티스 뮤지엄in홍대’에서 2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꽃, 조명, 거울, 웨딩 커튼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입체적 공간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이 인생 최고의 로맨틱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플로리스트와 거울이라는 컨셉을 통해 4개의 테마 존을 구성하고, 35여종의 포토 존을 조성했다.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미지를 상상할 수 있도록 도와 감성적 힐링을 제공한다.

첫 번째 테마인 ‘Inside Flower’는 꽃과 푸른 잔디, 거울을 활용한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여성들의 상상 속 웨딩 공간을 형상화해 연인들을 위한 포토존을 만나 볼 수 있다.

두 번째 테마인 ‘Inside Media’는 영상을 활용해 다채롭게 변화하는 색채의 꽃과 3D 입체 영상을 통해 관람객들이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진귀한 광경을 선사한다.

세 번째 테마 ‘Inside Space’는 커튼과 의자 등을 활용해 유쾌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마지막 테마에서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꽃을 활용한 ‘Flower Road’와 빛과 조명을 활용한 이색적인 공간을 관람해 볼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오는 로맨틱 포토 에디션 ‘뷰티인사이드’ 전시회를 통해 즐겨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