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5.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11일 토요일 (음력 4월7일 무신)

▶쥐띠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리고 자신이 지켜야 할 본분을 찾아라. ㄱ, ㅂ, ㅅ, ㅇ성씨 가정을 이탈하고 질서 없이 행동한다면 용서 받을 수 없다. 2, 5, 9, 12월생 애정에 답답함을 느끼겠으나 두 개의 문을 노크하지는 말 것. 파란색 의복은 삼가라.

▶소띠
ㄹ, ㅇ, ㅈ, ㅎ성씨 대인관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나 착하고 진실됨을 역이용 당할 수 있으니 자기주관을 확실히 할 것. 2, 7, 11월생 세심한 구석까지 남을 생각해 주는 마음과 씀씀이가 자상해서 칭송 높겠다. 기혼자는 구설 조심.

▶범띠
내 사람으로 만들려다 자기무덤 파는 격. 1, 3, 4월생 한가지씩 대처함이 좋겠다. 당신을 진심으로 믿는 자 실망 끝에 멀어질 수. ㅂ, ㅇ, ㅈ성씨 큰일을 목전에 두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좌우되거나 이성에 관심을 쏟는다면 성공의 문은 열리지 않으리다.

▶토끼띠
1, 2, 5, 9월생 일의 성사 열쇠는 마음에 달려 있다. 그러나 애정을 쉽게 생각하고 두 길을 걷는다면 가정에 파문이 일게 됨을 알라. 남의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마음에 중심이 없으면 하는 일도 무너질 수. 언행 조심.

▶용띠
시기별로 조화를 어떻게 이루느냐에 따라 행, 불행이 갈린다. 예측할 수 없는 비바람이 있는 것처럼 사람에게도 조석으로 변하는 기쁨과 슬픔이 있다. 3, 4, 7월생은 내 사람이 아니면 미련을 버리고 새 길을 찾을 것.

▶뱀띠
자기 본위로만 생각 말고 상대의 의견에도 귀 기울일 것. 5, 8, 9월생 자존심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 타협을 이루지 못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의견차로 갈등 겪는 일 있겠다. ㄹ, ㅇ, ㅊ성씨 항상 불안정한 마음은 건강에 해를 끼치니 주의할 것.

▶말띠
도전은 좋았으나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만 못할 듯. 배우는 자세로 견문을 넓히고 내실을 기하라. 4, 9, 11월생 마음을 추스르고 딴 곳에 눈길 돌리지 말 것. 마음의 문이 쉽게 열릴까 염려되는구나. 자신을 운명에 맡기려 들지 말고 개척하는 자세가 중요.

▶양띠
실속은 없으면서 소문만 거창하니 믿고 따르던 자 실망의 눈초리로 당신을 겨냥하고 있음을 알 것. 4, 5, 7, 11월생 없으면 없는 그대로를 보일 것. 있는 것처럼 과시하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내 보일 것이 없어 초조해질 뿐이다. 금융, 제지업자는 길.

▶원숭이띠
누가 뭐라 해도 초지일관하는 결단성 만이 성공의 첩경임을 알 것. 2, 3, 7, 10월생 필요 이상의 걱정은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때다. 금전으로 친구나 동기 간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삼가라. 겸손한 마음으로 사물을 대함이 좋겠다.

▶닭띠
ㄱ, ㅂ, ㅈ성씨 통솔자의 입장만 생각한다면 아랫사람에게 비난 받을 수. 지혜와 행동으로 이끌어 나갈 것. 무리하게 벌여놓은 일 강행하니 한고비 한고비 힘겹게 진행될 수. 쥐, 뱀, 원숭이띠의 조언을 묵살하지 말고 수렴해 봄이 어떨지.

▶개띠
삶에 노력이 필요한 때. 마음이 닫혀 있으면 새로워지지 못하고 남 또한 원망하며 살아가게 되니 폭넓게 바라볼 것. 1, 2, 5, 9월생 상대를 신뢰하지 못하고 벽을 쌓는다면 갈등이 심각해질 수. 포용력으로 감싸주며 마음을 안정시킬 것. 파란색이 길.

▶돼지띠
불황을 의식해 가며 쌓아두기보다는 어떻게 쓸 것인가를 생각할 것. ㅂ, ㅈ, ㅍ성씨 금전과 애정으로 심란해 하지 마라. 성급한 행동은 자제함이 좋겠다. 1, 5, 7, 12월생 배필은 따로 있는 법. 붉은색으로 마음에 여유를 줄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