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허지웅 혈액암 완치 "기뻐서 운동만 한다" 복귀는?
허지웅 혈액암 완치 "기뻐서 운동만 한다" 복귀는?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5.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웅 암 완치 "항암 일정 끝나"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혈액암 완치 소식을 전했다.

지난 14일 허지웅은 자신의 SNS에 “항암 일정이 끝났습니다”라며 “이후 진행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합니다. 머리털도 눈썹도 다시 자라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할머니를 위해 네잎클로버를 하나씩 모아 앨범을 만들었다가 이제는 형에게 필요할 것 같다며 보내준 분의 마음을 기억하고 있습니다.”며 “가장 힘들 때 제 글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었다며 이제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다던 분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허지웅 SNS
사진출처=허지웅 SNS

 

허지웅은 "저는 이런 격려와 응원을 받아도 될만큼 좋은 인생을 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라며 "노력은 했었는데, 닿지 못했습니다. 병실에 누워있는 내내 그것이 가장 창피했습니다." 말을 이었다.

마지막으로 "당장은 운동을 합니다. 운동을 해도 괜찮다는 것이 기뻐서 매일 운동만 합니다."며 "빨리 근력을 되찾고 그 힘으로 버티고 서서, 격려와 응원이 부끄럽지 않을만큼 좋은 어른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완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은 허지웅이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혈액암) 진단을 받았다며 당분간 치료에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