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라디오스타' 이다지 "스타강사 연봉, 중소기업 일년 매출" 500억까지?
'라디오스타' 이다지 "스타강사 연봉, 중소기업 일년 매출" 500억까지?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5.16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이다지 "100억 계약금, 사실무근"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역사 강사 이다지가 스타강사들의 연봉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류승수와 박선주, 국사강사 이다지, 댄스스포츠선수 박지우가 출연해 각자의 일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MC들은 국사강사 이다지에게 “요즘 BTS보다 인기가 많다고 들었다”고 하자, 이다지는 “학생들이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라고 생각을 하면, 옛날에는 새벽에 와서 자리를 맡았지만 지금은 티켓팅을 한다. 그러면 앞좌석부터 바로 매진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라디오스타' 이다지
사진출처='라디오스타' 이다지

 

이어 “한국리서치에서 SKY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했는데, 내가 대입에 가장 도움이 된 선생님 1위에 뽑혔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100억 계약금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그렇게 받으시는 분들도 있다고 들었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지는 “나는 선택과목을 가르치는 선생이다. 필수 과목인 국영수 선생님의 경우 중소기업 일 년 매출 버금가는 연봉을 받는다고 들었다. 스타강사는 수학 한 과목만 해도 각자 100억에서 500억이 넘는다“라고 전해 스타강사들의 연봉을 언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다지는 이화여대 사학과 출신으로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했으며, 현재 EBS 강사를 거쳐 현재 메가스터디 강사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