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 20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 20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5.2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0일 월요일 (음력 4월16일 정사, 성년의날·세계인의 날)

▶쥐띠
 현실을 직시하라. 과거 집착은 한날 퇴행을 자초할 뿐이다. 빛깔 없는 삶은 덧없이 흘러가 버리는 법. 미혼자는 친구가 애인이 되어 좋은 소식이 있을 듯. ㄴ, ㅁ, ㅊ성씨는 동, 북간 사람의 뜻에 순리대로 따름이 좋겠다. 늦은 밤길은 고민을 얻을 수.

▶소띠
 지나친 감정은 건강에 해로울지 모르나 어느 정도 적당한 긴장과 깨어 있음은 필요하겠다. 고삐 풀린 소는 너무 자유로운 나머지 진정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스스로 찾지 못하는 법. 쥐, 말, 돼지띠의 도움이 미래지향적이다. 남쪽에는 가지말 것.

▶범띠
 무조건 사랑한다는 달콤한 사탕발림 한 마디에 마음을 빼앗겨 버리지 말고 신중을 기하여 내면을 볼 수 있도록. 시간은 금이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때이다. 현재 업종 변경은 무리. 방향은 동쪽 길함.

▶토끼띠
 임기응변이 강하고 논리적인 당신의 오늘에 좀더 구체적인 계획이 더해지면 금상첨화. 지나친 눈치작전은 자칫 달성도를 떨어뜨릴 우려가 있다. 순간적인 실수를 했으면 인정해야 상대방으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ㄱ, ㅇ, ㅎ성씨 투자와 동업은 금물.

▶용띠
 시작은 미미하였으나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성격 덕에 노력으로써 목적에 도달하는 격. 빨리빨리 외치다가 힘에 겨운 일 생기겠다. 느긋한 자세로 재검토함이 좋을 듯. 억지 자존심은 버릴 것. 3, 7, 8, 12월생 과거에서 해방될 것.

▶뱀띠
 품안의 자식은 떠난지 오래. 지나친 보호 본능은 자칫 화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무리한 욕심은 근심걱정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주어진 환경을 재정돈하고 마음의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때. 2, 4, 6월생 찾고자 하는 님 남, 서쪽에 있다.

▶말띠
 수확은 뿌린 자만이 할 수 있는 법. 불로소득은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삼갈 것. ㄱ, ㅂ, ㅎ성씨 튼튼한 기반을 다질 때. 3, 4, 10월생 의류업 종사자는 승산이 있겠다. 그러나 7, 8,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할 것. 사람을 분별없이 사귀는 것은 금물.

▶양띠
 여리고 순한 천사 같은 당신은 많은 친구들을 두었다. 하지만 2, 7, 11월생은 친구로 인해 배신의 흉운이 있다. 상대를 경계하기보다 진심을 헤아릴 줄 알아야 한다. 돈놀이는 금물. ㄴ, ㅇ, ㅊ성씨 여행중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그러나 내것은 아님.

▶원숭이띠
 재주는 있으나 추진력이 부족하다. 추진력만 보강되면 재물도 명예도 얻을 수. 1, 5, 8월생은 자만심에 빠지지 말 것. 액운을 예고한다는 것 잊지 마라. 남에게 베풀 줄 알고 도움을 주니 이득이 없어도 마음이 흡족할 수. 유대를 돈독함이 좋을 듯.

▶닭띠
 이상은 높기만 하고 해결되는 일 없으니 변덕만 늘어가는구나. 늘어놓지만 말고 주워 담을 줄도 알아야 할 때. 주위 정리 정돈함은 어떨지. 긴 세월동안 품고 있던 모든 걸 털어놓으니 원도 없고 한도 없다. 사랑은 진정한 마음에서 꽃이 피는 법.

▶개띠
 새가 둥지를 서, 남쪽으로 떠나는 격. 사업상 변동수 있겠으니 심사숙고하여 진행함이 좋을 듯. 모든 일에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2, 5, 12월생 동업은 북쪽이 길하며 동쪽에 구설수 있으니 언행 조심할 것. 황색 옷은 타인에게 의지하고 싶은 표현이다.

▶돼지띠
 첩첩산중 어두운 동굴에 등불을 밝히는 이 바로 당신이다. 지금은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이 힘들고 고통스럽더라도 기다려라. 2, 4, 9월생과의 동업은 북쪽이 길하며 ㅇ, ㅈ, ㅎ성씨는 구설수 있으니 언행 조심할 것. 노란 의복이 힘이 될 수 있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