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출시 42일만 다운로드 11만건 돌파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출시 42일만 다운로드 11만건 돌파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05.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지난달 출시한 자체 주문앱이 누적 다운로드 11만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배달 주문 고객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선보인 자체 주문앱 ‘교촌 1991’은 출시 42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1만건을 넘어섰다.

교촌치킨 주문앱은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실제로 주문앱 출시 이전보다 온라인 주문이 약 2배 가량 증가했으며, 주문앱을 통한 누적 이용금액 또한 24억원을 돌파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교촌치킨은 주문앱 활성화를 위해 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는 주문앱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늘은 Hi 교촌데이!’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된 총 555명에게는 교촌오리지날 드림교환권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주문앱 멤버십 회원에게는 경품 룰렛 이벤트, 학대피해아동 후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다양한 멤버십 이벤트와 강화된 편의성으로 주문앱 고객 이용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로열티를 높이는 자체 주문 플랫폼으로서 교촌 주문앱을 지속 발전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