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대차, 방탄소년단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 축하 영상 제작
현대차, 방탄소년단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 축하 영상 제작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6.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팬과 현대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고 3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 지역은 문화 및 쇼핑 시설이 몰려있어 하루에만 20만 여명의 유동 인구가 몰리는 영국 런던의 대표 명소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팬 영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영상은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여정(HYUNDAI X BTS Remarkable Journey)’이라는 주제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비롯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 팰리세이드가 험로를 질주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또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과 현대차 고객을 위해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ㄹㅇㅊ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 상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오토쇼에서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최초로 소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