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연애의 맛' 천명훈 전여친 "요즘 잘나가" 탤런트 누구?
'연애의 맛' 천명훈 전여친 "요즘 잘나가" 탤런트 누구?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6.1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의 맛' 천명훈 전여친 발언 '누구지?'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방송인 천명훈이 방송에서 언급한 전 여자친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천명훈이 소개팅 주인공으로 나서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천명훈은 어머니에게 "내가 소개팅 상대 얼굴도 모르는데 참하고 마음에 들면 내가 결혼을 했으면 좋겠느냐"고 묻자, 어머니는 "그건 나도 모르겠다. 요즘 여자들은 남자가 돈 없으면 안 좋아한다. 그렇다고 우리가 빚이 많은 거랑 융자가 있는 걸 깔 수 있는 건 아니지 않냐"라고 답했다.

 

사진출처='연애의 맛'
사진출처='연애의 맛'

 

이어 천명훈은 "내 전 여자친구들 봤지 않았느냐"고 말하자, 어머니는 "네 명 정도 봤는데, 네 명 다 너보다 나았다"며 "한 명은 요즘 보니까 잘나가더라. 결혼해서 애도 낳았더라"라면서 "잘 된 거 보니 내가 마음이 좋더라. 좋으면서도 좀 씁쓸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천명훈이 "잘됐다는 거 보니까 탤런트 얘기하는 거냐"라고 묻자 어머니는 입을 가리고 한 여자 연예인의 이름을 언급했고, 이에 천명훈이 얼굴을 찡그리자, 어머니는 "네가 차였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패널들은 천명훈에 "상대가 연예인이었냐"고 묻자, 천명훈은 "20대 초반에는 다 만나지 않느냐. 24년간 4명 정도 만났다"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연애의 맛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