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신승훈 프렌즈 프로젝트, 제2탄 슈프림팀 낙점!
신승훈 프렌즈 프로젝트, 제2탄 슈프림팀 낙점!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10.1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승훈 20th anniversary with friends Vol. 2’, 이번엔 ‘슈프림팀’이다!

힙합계의 슈퍼루키 슈프림팀이 들려주는 ‘로미오와 줄리엣’

신승훈 20th anniversary with friends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두 번 헤어지는 일’이 발매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차트 1,2위를 기록하며 세대를 뛰어 넘는 신승훈 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그 두 번째 싱글 ‘로미오&줄리엣’이 마침내 발표된다!

신승훈 작사, 작곡의 ‘로미오&줄리엣’ 은 93년도에 발표한 신승훈 3집에 수록되었던 곡.

신승훈은 미소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등 발라드곡들의 최고의 작곡능력을 보여준 데 이어, 다른 장르의 탁월한 작곡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줘, 앨범발표 당시 전 음악차트1위를 차지한 곡이기도 하다.

다비치에 이어 ‘신승훈 20th anniversary with friends’ 두 번째 뮤지션으로 이 시대 가장 핫한 아이콘인 힙합듀오 ’슈프림팀’이 최종 낙점돼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슈프림팀의 프로듀서인 프라이머리(Primary)가 편곡한 ‘로미오&줄리엣’은 밝고 신나는 리듬 속에 슈프림팀의 파워풀한 랩과 피쳐링으로 참여한 멜로우의 세련된 보컬이 절묘하게 매력넘치는 힙합곡으로 재탄생시켰다.

신승훈의 ‘로미오와 줄리엣’은 앨범이 발표됐던 93년도 당시의 사랑관을 보여줬다면, 슈프림팀의 ‘로미오와 줄리엣’은 현 시대의 사랑관을 잘 대변해주는 독특한 랩 메이킹으로 눈길을 끈다.

힙합계의 슈퍼루키 슈프림팀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두루 갖춘 실력을 인정 받는 뮤지션으로,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신승훈의 노래를 자신들의 스타일로 편곡, 그들의 목소리를 선물로 신승훈 20주년을 축하했다.

이센스는 “어릴적부터 늘 즐겨부르던 노래인데, 이번에 신승훈 대선배님의 20주년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참으로 영광이다. 즐겁게 작업해서 기분이 좋다” 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먼디 역시 “곡 작업하면서 느낀 건, 역시 명곡은 언제나 들어도 좋다.”고 설명했다.

슈프림팀은 다비치에 이어 10.14 목요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승훈 20주년 축하무대를 가지며, 당일 자정에 온라인에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슈프림팀의 '로미오와 줄리엣'은 감각적인 멜로디에 슈프림팀의 직설적인 랩가사와 트랜디한 리듬이 가미되어 원곡과는 또다른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곡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신승훈은 11월 1일 출시될 20주년 베스트 앨범'신승훈 20th anniversary'준비와 동시에 오는 12월 23~25일 서울 코엑스 등 국내 11개 도시 포함, 20주년 기념 월드투어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