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뮤지컬 슈퍼콘서트 김다현·산들 전격 합류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뮤지컬 슈퍼콘서트 김다현·산들 전격 합류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9.06.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마지막 날인 24일, 뮤지컬 슈퍼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이색 한류 페스티벌로 도약한다.

뮤지컬 슈퍼콘서트는 뮤지컬 ‘영웅’, ‘맘마미아’, ‘오페라의 유령’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유명 뮤지컬들뿐만 아니라, ‘알라딘’, ‘라라랜드’, ‘물랑루즈’ 등 전 세계적으로 크게 흥행을 이끈 뮤지컬 영화 음악과 춤들이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산들, 권다현. 사진 제공= 케이월드 페스타
산들, 권다현. 사진 제공= 케이월드 페스타

특히 이번 콘서트는 다수의 유명 뮤지컬을 통해 인지도를 구축한 ‘뮤지컬계의 황태자’ 김다현과 탁월한 음악성으로 뮤지컬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산들이 합류를 결정했다. 이외에도 한류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한류 스타를 비롯해 국내 정상급 뮤지컬배우 및 앙상블 배우 약 20명이 대거 출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초대형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뮤지컬 슈퍼콘서트를 총괄지휘하고 있는 공연제작사 디스웨이 뮤지컬 프로덕션 측은 “이번 공연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나아가 해외 한류팬들에게 수준 높은 국내 뮤지컬의 위상을 전파함으로써 많은 관광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K-뮤지컬의 대중화를 가속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