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대차, 캐리비안베이 신개념 연계 마케팅 실시
현대차, 캐리비안베이 신개념 연계 마케팅 실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6.2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이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신개념 연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28일부터 8월 18일까지 여름 성수기 동안 캐리비안베이의 최고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을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로 꾸민다.

메가스톰에 꾸며지는 'N Blue Circuit'은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할 예정이다.

먼저, 벨로스터 N의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을 비롯 슬라이드 탑승을 위해 대기하는 동안 뜨거운 뙤약볕을 피할 수 있는 'N 선셰이드(Sunshade)존'과 'N 파라솔'이 마련된다.

또 메가스톰의 핵심 구간인 토네이도 외부에는 14m 크기의 N 브랜드 대형 통천이 설치될 예정이며, N 브랜드 전용 칼라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의 메가스톰 전용 탑승 튜브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스톱워치로 제시한 숫자를 정확하게 맞춘 고객에게 장시간의 대기 없이 바로 메가스톰 우선 탑승할 수 있는 'Q패스'를 제공하는 'N타임워프 스톱워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 곳곳에 마련된 고성능 브랜드 N 관련 브랜딩 광고를 촬영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플레이스테이션', 'N 브랜드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주는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벨로스터 N 전시존에 마련된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편, N은 지난해 6월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 고성능 자동차 벨로스터 N을 선보였으며, 11월에는 i30에 고성능 디자인과 성능 패키지를 장착한 'i30 N Line'을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