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27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27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6.2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27일 목요일 (음력 5월25일 을미)

▶쥐띠
 사방에 이것저것 사업을 벌여 놓았으나 소득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조금씩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가까이서 믿던 사람이 기만할 우려도 있으니 ㄴ, ㅊ, ㅍ성씨는 매사 조심함이 당신에게 이롭다. 애정은 상대에게 관심을 표하라.

▶소띠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오늘을 보내라. 특히 재물이나 애정 문제로 구설이 있겠으니 매사 유의하는 것이 상책이다. ㅂ, ㅈ, ㅎ성씨 말 믿지 말 것. 1, 5, 9월생 언행으로 구설이 따를 수. 매사 조심함이 내일을 위한 길.

▶범띠
 가정의 화목이 사회 활동에도 활력소가 된다. 자녀들을 관심 있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자칫 자녀로 인해 나의 인기 관리나 사업에 손상이 올 듯. 5, 7, 11월생에게 실망 주면 안 된다. ㄱ, ㅁ, ㅈ성씨 투기는 금물. 붉은색은 삼갈 것.

▶토끼띠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의연한 자세로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을 듯. 감정부터 앞세운다면 서로 간에 적이 될 수 있다. 1, 7, 9월생 애정에 장벽이 생기는 격이니 한숨뿐. 쥐, 토끼, 닭띠의 조언으로 시든 꽃이 물을 만나는 격. 서, 북쪽이 길.

▶용띠
 친지간에 금전으로 인한 원망이 우려되니 거래에 신용을 지켜야겠다. 직장인은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말고 상사의 뜻에 협력한다면 총애 받을 듯.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노리다가 ㄱ, ㅁ, ㅂ성씨는 운다. 북,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뱀띠
 작은 일로 상대를 무시하지 마라. 언제 어디서 도움을 받게 될는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여성은 내일을 위해서 덕을 쌓고 남을 존중해 주는 아량의 자세가 요구됨. 1, 3, 5월생 울지만 말고 마음을 정리할 때. ㅅ, ㅇ, ㅎ성씨가 힘이 된다.

▶말띠
 친한 사람에게 결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약점을 이용 당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다른 자와 함께 사업을 하면 수입도 없고 속만 썩는다. 기혼남자는 처가와 아내에게 신경 쓰고 관심을 보여라. 1, 5, 9월생 서두르지 마라. 손해 볼 듯.

▶양띠
 고난의 장막이 걷히고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귀인의 도움도 있을 수 있다. 꽃 중의 꽃을 고르기란 힘들다. 냉정히 결정해야만 배필을 만난다. 1, 2, 3월생 검정색을 멀리하라. 녹색이 길.

▶원숭이띠
 무리해서 힘에 겨운 계획을 세우면 곤경에 처하게 된다. 주어진 여건에서 실속 있게 처리함이 좋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소중함을 알아야 할 때. 2, 5, 9월생 가정을 지켜라. 자식걱정과 신병으로 고생할 수. 투기는 금물.

▶닭띠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몸이 고달프다. 지혜로 극복 가능하다. 너무 지나친 포부보다는 정도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듯. 의류나 건축업 투자는 길하다. 3, 7, 9월생 자기관리에 신경 쓸 때 곳곳에서 도움의 손길 뻗어온다.

▶개띠
 많은 일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놓일 우려 있다. 마음의 휴식이 필요할 때. 자기 만의 시간을 갖는게 현명하다. 이제까지 생각 못했던 일에 곧 착수하라. 변신을 시도해 볼 만하다. 서, 북쪽이 길.

▶돼지띠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허욕을 부리다가 큰 것을 놓치고 땅을 치며 후회할 우려 있다. 매사 진행에 분수를 지킴을 신조로 삼는다면 목표 달성은 누워서 떡먹기다. 다만 ㄱ, ㅂ, ㅎ성씨는 남쪽에 있는 재물을 탐하지 마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