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30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30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6.3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30일 일요일 (음력 5월28일 무술)

▶쥐띠
 지극정성이 하늘을 감동시켜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며 뜻하지 않게 귀인이 돕는 격이다. 작은것에도 신중을 기해서 책임감 있게 추진하라. 함께하자는 사람이 나타난다. 1, 7, 9월생을 잡아 조언 받을 것. 북, 서쪽이 길하다.

▶소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겸양으로 성실하게 뜻을 지켜가면 저절로 운이 열릴 것이다. ㄱ, ㄴ,ㅅ성씨는 하는 일에 방해자가 생겨 힘들 듯. ㅁ, ㅊ, ㅎ성씨를 잡아 함께하라. 운이 열린다. 재촉하거나 서두르지 말 것. 급히 먹은 밥 체할라.

▶범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다.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관재가 염려된다. 자신의 실속을 차리며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대처하라. 늦은 임신에 애태우는 여성에게 길일. 사랑하는 자에게 힘이 되어야 할 때. 용기를 주어라. 말 한 마디가 큰 힘이 될 것이다.

▶토끼띠
 하고자 하는 일이 여러 사람의 힘으로 순조롭게 풀릴 듯.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쓰고 분수를 지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걷어야 할 때. ㅇ, ㅈ, ㅊ성씨 있는 곳에서 떠나는 격. 구설 있을 듯하니 자기관리 철저.

▶용띠 
 그물을 쳐 놓아도 고기가 잡히지 않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 길하겠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ㄱ, ㅂ, ㅎ성씨는 있는 자리에서 옮겨야 만이 실속을 차릴 수 있다. 금전관계로 애태우는 격.

▶뱀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주변의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짙은 안개 속에서 그 임을 잡으려하나 잡히지 않고 속만 타는구나. 2, 7, 8월생 자신을 다스려라.

▶말띠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만 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더욱더 전진함이 좋겠다. 대기 만성의 때가 올 것이니 낙심은 금물. 투자한 것 애만 태우는 격. 화이트로 단장할 것.

▶양띠 
 매사가 지연만 되더니 이제야 성사되어 가는 운세. 힘을 내어 더 한층 정열을 다해서 노력함이 좋을 듯. 건강운은 신경성 질환을 조심할 수. 자만은 금물. 금전관계 남서쪽 사람에게 부탁하면 성사될 듯하니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라.

▶원숭이띠
 조급해 하지 말라. 매사에 인내가 필요한 때.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힘을 줄 귀인은 북, 동쪽에 있다. 애정은 어쩐지 멀어지는 느낌이 올 것이다. 밀고 당기지 말고 적극적인 마음을 전달해야 한다. 1, 7, 11월생 전혀 원하지 않은 일 생길 수.

▶닭띠 
 힘이 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이다.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없다. 느긋한 자세가 필요하다. 애정은 짝사랑하고 있으니 냉가슴 앓는 격. 한 몸으로 둘을 생각하니 깜냥에 벅차다. 결단이 필요한 때이니 의견을 확실히 할 것.

▶개띠
 주위에 사람은 많으나 정작 필요한 사람은 찾기 어렵다. 함부로 남을 믿지 말고 남자를 조심함이 좋을 듯. 한 번 실패에 만족하라 두 번째에도 울겠는가.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가야 넘어지지 않는 법. 3, 5, 11월생 애정 점검 재충전.

▶돼지띠 
마음이 허락지 않는 외출은 삼가는게 좋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갔다가 구설로 시비가 있을 듯. 나만을 사랑하는 줄 알았더니 애정에도 경쟁자가 있겠다. 지혜로운 판단이 중요. ㅇ, ㅂ, ㅈ성씨는 고통이 심할 수. 남서쪽이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