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슈퍼스타K 2’ 이재성,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슈퍼스타K 2’ 이재성,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 오지연
  • 승인 2010.10.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맑은 미성으로 '천사의 목소리'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천재 음악 소년 이재성 군이 N.O.A (엔오에이)엔터테인먼트(대표 나병준)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한 트레이닝 단계에 돌입할 예정이다.

'슈퍼스타K 2' 출연 이후 다수의 연예 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이재성은 최근 배우 전도연, 하정우, 임수정, 공유, 공효진, 류승범, 지진희와 가수 윤건 등이 소속되어 있는 대규모 연예기획사 N.O.A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역량을 더욱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슈퍼스타K2'의 최연소 출연자로 관심을 모았던 이재성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경험을 쌓기 위해 우연히 참가했던 '슈퍼스타K 2'에서 계속되는 예선을 연이어 통과하며 1만명 대 1의 최고 경쟁률을 뚫고 슈퍼위크에 진출했다. 특히 3차 예선에서 심사위원으로 만난 가수 이승철로부터 '타고난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았던 이재성은 건강 상의 이유로 슈퍼위크에 오르지 못해 많은 시청자와 네티즌들로부터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재성의 소속사 N.O.A 엔터테인먼트 측은 "천부적인 음악적 소질을 타고난 이재성 군은 무한한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지닌 원석 같은 아이다. 아직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당장의 스타성 보다는 차근 차근 재능을 갈고 닦아 훌륭한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날 수 있는 인재로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가수 뿐만 아니라 음악과 관련된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연기자로서의 활동도 염두해 두고 있으며 다재 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육성해 나가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며 이재성의 영입 배경과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만능 엔터테이너 육성을 위해 현재 당사에서는 11~16세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역량 있는 인재 양성에 더욱 주력해 나갈 것이다. 이재성 역시 아이틴 멤버로 보컬, 댄스는 물론 연기, 작사, 작곡, 악기 연주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재성은 성악가 출신인 어머니의 영향으로 4살때부터 피아노와 바이올린 등 악기 연주를 섭렵하며 재능을 키워왔으며 이미 '슈퍼스타K 2'에 참가하기 이전에도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최종 후보 6명 가운데 1명이었을 정도로 이미 음악적 재능과 끼를 검증 받은 음악 신동으로 주목을 받아오기도 했다.

한편 이재성은 지난 '슈퍼스타K 2' 준결승전 슈퍼시상식 무대에서 현승희와 함께 아이유, 임슬옹의 '잔소리'를 열창, 다시금 '천사의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했다.

단 몇 번의 무대만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가요계의 눈도장과 귓도장을 한번에 찍은 음악 신동 이재성의 국내굴지의 매니지먼트사 N.O.A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으로 인한 앞으로의 행보에 업계의 비상한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