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 행원들과 소통행사 가져
지성규 KEB하나은행장, 행원들과 소통행사 가져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7.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19일 지성규 은행장이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행원들이 직접 선정한 코미디 무언극(無言劇) ‘옹알스’를 함께 관람하며 소통하는 ‘Run To You!’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에 따르면 하반기를 맞이해 처음 실시한 ‘Run To You!’ 프로그램은 ‘은행 내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행원들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직접 경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지성규 은행장의 평소 생각에서 착안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은행장이 연극, 영화, 각종 공연 등 행원들이 직접 선택한 다양한 문화활동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동참하며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성규 은행장은 앞서 지난 3월 말 취임 이후 100일 동안 ‘Run Together’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영업본부를 직접 방문해 영업본부장, 지점장 등 현장의 리더들과도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한 바 있다.

한편, 공연 관람 후 이어진 이심전심(以心傳心)토크 시간에 지성규 은행장은 행원들의 개인적인 질문을 포함한 모든 질문에 일일이 답하며 서로 소통하고 공감했다.

지 은행장은 “뚜렷한 주관을 갖고, 주입식 지식이 아닌 스스로의 경험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행원들의 패기와 열정 덕에 희망의 새 기운이 솟아 오른다”며 “앞으로 주어질 많은 기회와 적극적인 지원을 발판 삼아 명실상부한 최고의 금융전문가로 성장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