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7.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26일 금요일 (음력 6월24일 갑자)

▶쥐띠
 때로는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일이 천직이 될 수도 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기대보다 더 많은 보람을 찾을 수도 있다. 변동도 생각하나 지금은 시기상조. 애정은 상대만 생각 말고 자신부터 챙길 것. 내가 편해야 상대도 편해진다.

▶소띠
 지나치게 남을 의식하기보다는 주어진 책임을 다함이 좋을 듯. 허영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만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믿었으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헤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마라. 파란색은 나약함이다. 검정색이나 하얀색으로 단장할 것.

▶범띠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가 답답하다. 투기를 삼가라. 남의 일에 참견을 한다면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주의하라. 혼자만의 비밀을 앞으로도 유지할 수 있을는지. 변동하라 길이 있다. 새로운 각오로 몇 배 더 노력하라.

▶토끼띠
 도처에 경쟁자가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내일을 기약함이 좋겠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교만은 금물이다. 자신의 일은 스스로 처리함이 좋다. 2, 4, 10월생 투기 조심. 희생을 감수하고 노력하면 길한 날.

▶용띠
 현명한 판단으로 자신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한번쯤 반성할 수 있는 시간들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사람을 볼 줄 아는 안목을 먼저 갖춰라. 한 번 실수 한 일 또 한다면 미련한 사람이다. 주인의식으로 더 큰 노력을 함이 좋을 듯.

▶뱀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갑자기 성장을 하니 어느 위치에 서 있는지 감각을 잃을 수 있다.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침묵보다는 대화로써 헤쳐 나갈 것. 지금 상황에서 투자는 안 됨. 말한 것에 책임을 다하라.

▶말띠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혼자서 결정하기 힘들면 동료나 선배에게 조언을 받아도 좋다. 3, 5, 9월생 애정문제로 줄다리기하다가 지친다. 허세와 가식으로 기고만장해 하다가 곤경에 처하면 협조자 없다.

▶양띠
 어려운 고비를 잘 참고 넘기니 만사가 형통하겠다. 가정도 화목하고 앞으로도 경사도 있겠다. 모험은 피하고 현 상태를 잘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을 듯. 1, 4, 12월생 사랑에 눈물 흘리며 속마음만 태우고 있다.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원숭이띠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내일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동료와 협력해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다. 혼자서 실적을 올리려다 오히려 구설이 염려된다.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임하라. 사랑의 갈등이 심각해지는 날.

▶닭띠
 초조했던 지난날의 미련을 버리고 새 출발을 시도해 나감이 좋을 듯. 매사에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있게 전진하라. 사랑하는 자 외로워하고 있다. 2, 3, 8월생 귀가 재촉하라.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것은 일장춘몽이 된다. 몇 배 노력 필요.

▶개띠
 만사가 형통하니 권위가 높아지고 경사도 있겠다. 현명한 판단으로 무리하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건강에도 신경 써야 할 때. 애정에는 용기와 결단이 요구된다. 북쪽을 택하라. 장사가 잘 안 된다고 낙심은 금물. 외롭다고 함부로 처신해도 곤란.

▶돼지띠
 동료들과 애정 요구된다. 매사 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수돗가에서 숭늉을 찾는 건 바보나 하는 짓. 불만투성이로구나. 애정을 읽을 줄 아는 법을 배워라. 1, 4, 10월생 금전지출 과다. 주인의식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함이 좋을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