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하나금융, CSR 캠페인 ‘나쁜 엄마, 바쁜 엄마’ 영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하나금융, CSR 캠페인 ‘나쁜 엄마, 바쁜 엄마’ 영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7.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지난달 제작한 CSR 캠페인 ‘나쁜 엄마, 바쁜 엄마’ 동영상이 공개 50일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 기준 조회수 1000만 뷰, 관련 댓글 3000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나금융에 따르면 ‘나쁜 엄마, 바쁜 엄마’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누구보다 바쁘게 살고 있지만, 마음 한편으론 스스로를 자책하게 되는 이 시대의 젊은 부모들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제작된 동영상이다.

이 동영상은 범국민적 관심사인 저출산의 심각성과 보육현실의 어려움을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부각시켜 비슷한 처지의 맞벌이 부부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단기간에 조회수 1000만과 관련 댓글 3000개를 돌파한 것은 금융권 캠페인 광고로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은 ‘어린이집 100호 건립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맞벌이 부모들이 감당하고 있는 보육현실의 무거운 짐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은 ‘행복한 금융’ 실천을 목표로 저출산 극복 및 여성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오는 2020년까지 전국에 국공립·직장 어린이집 100개를 건립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명동, 여의도 직장어린이집, 거제 국공립 어린이집, 광주 공동직장 어린이집 등을 개원했으며 하반기에도 개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