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업銀, 뷰티 특화 ‘이사배 카드’ 출시
기업銀, 뷰티 특화 ‘이사배 카드’ 출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7.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IBK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미용)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 카드는 이사배가 직접 카드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화장품·미용실·네일샵 등 뷰티 관련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주요 H&B스토어를 비롯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등 모든 화장품 매장 △미용실·네일샵 등에서 각 최대 2000원 할인 혜택(각 1일 1회)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영업점이 아닌 기업은행의 스마트뱅킹 앱(App) ‘i-ONE(아이원)뱅크’와 모바일 브랜치 ‘IBK큐브’를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이원뱅크에서 카드를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 이사배 컨실러 브러시, 미공개 디자인카드,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된 ‘이사배 한정판 패키지’를 증정한다.

다음 달 7일에는 을지로 기업은행 IFT(IBK Finance Tower)에서 이사배가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또 선착순 2만명에게는 올리브영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제작부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기존 금융상품과 마케팅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