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여자축구 여민지 “일편단심 존박”
여자축구 여민지 “일편단심 존박”
  • 오지연
  • 승인 2010.10.21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스타K2 준결승전'에서 존박을 응원하는 여민지 선수

‘슈퍼스타K2’ 대망의 결승전이 가까워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축구스타들도 존박을 응원해 화제다.

지난 10월 1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슈퍼스타K2’를 관람한 여민지는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 당시 최종 우승자는 “일편단심 존박”이라는 깜짝 발언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여민지는 2010 U-17여자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을 우승으로 이끌며 골든부트(득점왕), 골든볼(최우수선수상)을 수상, 남녀축구 사상 통틀어 FIFA가 주관하는 대회에서 처음으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스타 중의 스타. 따라서 여자축구계의 젊은 ‘재능’인 여민지가 존박을 '슈퍼스타K2' 최종 우승자로 꼽았기에 세간의 관심은 더욱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

▲ 존박에게 보내는 여민지 선수의 사인과 우승 기원 메시지
‘슈퍼스타K2’ 관람을 마치고 여민지는 “방송이 시작하기 전 존박 오빠를 잠깐 만날 수 있었다”며 “존박 오빠가 U-17월드컵에서 우리가 뛰었던 경기를 봤다고 했다. 나에게 팬이라고 만나서 영광이라고 말했는데, 제가 더 영광이라고 말하며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존박과의 첫 만남을 설명했다.

여민지는 “처음 만났을 때 굉장히 떨었는데 친오빠처럼 반겨줘서 정말 고마웠다”며 “직접 보니 노래를 부를 때 진지한 눈빛이 가슴에 와 닿았고 무엇보다 노래를 너무나 잘해 무척 놀랐다. 듣는 내내 감탄했다”고 현장에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여민지는 “결승까지 올라간 만큼 존박 오빠가 꼭 1위를 했으면 좋겠다”며 “아무도 안 될 거라고 했지만 우리도 U-17여자월드컵에서 당당히 우승하지 않았나. 남보다 많은 땀을 흘리며 노력하고 간절히 원하면 이뤄질 수밖에 없다. 대한민국 여자축구가 월드컵에서 우승했듯이 존박 오빠도 꼭 우승해서 좋은 가수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여민지는 “결승전을 치러본 사람으로서 존박오빠에게 팁을 알려주겠다”며 “원래 가진 실력이 있는 만큼 잘하려고 하지 말고 무대를 즐기면 된다. 즐기다보면 본연의 좋은 모습이 나올 수밖에 없고 그러면 꼭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해 K리그 신인왕 수상자인 강원FC 공격수 김영후 또한 “마음 깊은 곳을 울리는 존박의 목소리가 가장 좋다”며 “나 역시 신인왕 발표를 앞두고 굉장히 많이 떨었던 기억이 난다. 이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가진 능력을 믿는 마음이다. 존박에게는 뛰어난 목소리가 있으니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응원했다.

김영후와 같은 팀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외국인 수비수 라피치 또한 “강원FC에서 은퇴하고 싶은 마음이 큰 만큼 언제나 한국을 조국처럼 생각하며 뛰고 있다. 그래서 미국에서 살다 꿈을 위해 어머니의 나라에 온 존박을 지지한다”며 “사실 아직 한국어를 60%로 밖에 알아듣지 못해 방송을 잘 이해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존박의 노래를 들으면 진정성이 느껴진다. 국적과 언어가 달라도 노래를 통한 간절한 메시지가 느껴져서 좋다”고 존박을 지지하는 이유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