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4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4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8.0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4일 일요일 (음력 7월4일 계유)

▶쥐띠
 목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가지만 경쟁자의 방해가 심하겠다. 불신감으로 대하기보다는 덕으로 제압하고 더 많은 노력으로 승부를 걸자. 사랑을 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상대를 확실히 구분하라. 폭 넓은 친교로 두루두루 관심을 보이는 것이 좋다.

▶소띠 
 노력이 보람의 결실로 나타나는 길운이다.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상대를 늦추어 주어라. 여유있는 사랑은 더욱 정열적이 될 것이다. 금전거래는 사절. 작은 것이라도 가지고 있는 것이 어떨지.

▶범띠
 재물로 인해서 친지나 동료간 충돌이 우려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중자애하는 것이 좋다. 인기인은 만사 상승하는 운. 자기관리를 철저히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구설을 면한다. 2, 12월생 지금 추진하는 것 길하다.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토끼띠 
 성실하게 자신의 처지를 지키니 곳곳에서 귀인이 따른다. 인기도 상승하고 사업도 번창하니 바라던 바를 성취할 운. 겸손한 자세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문제는 상대를 너무 자기 페이스로 끌어 들이려 마라. 반발한다. 욕심은 절대 금물.

▶용띠 
 시비가 예상되니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미워하는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겠다. 6, 8, 12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투자는 길하다. 단 도박이나 동업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다. 어둠으로 접어드는 길임.

▶뱀띠
 사업전망이 밝고 번창할 기회가 드디어 당신 앞에 와 있다. 하지만 가정에는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면허증만으로 운전하는 것은 아니니 자신감으로 주변을 살피며 진행하면 안전할 수 있다.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한 때.

▶말띠 
 겉은 웃고 속은 우는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는 스스로 빠져들 수 있는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 5, 7, 12월생은 마음을 의지할 곳이 없다고 누구를 원망하지 마라. 자업자득 내 자신을 돌아볼 것.

▶양띠
 주변으로 인해 불화가 예상되니 언쟁 있겠다. 그러나 어려울수록 끈질긴 인내로 견딘다면 더 많은 발전을 볼 것이다. 답답한 마음을 푸는 방법을 찾다가 탈선하게 된다면 자기 방어가 아니다. 결국 해만 입게 될 뿐이다. 북동쪽 사람과 상의하라.

▶원숭이띠 
 한 번 상한 이미지는 보상 받기가 힘들다. 임자 있는 사람은 멀리하라. 돈은 내가 버는 것이 아니라 직원이 벌어주는 것이다. 항상 고마움을 느껴라. 지나친 투기는 삼가. 동쪽 ㄱ, ㅈ, ㅂ성씨가 힘이 된다. 사랑은 점점 메말라가는구나.

▶닭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가 왔다. 친구와 협력해 믿음을 갖고 추진해도 좋을 듯. 문서관계나 묶여있는 금전문제는 지연되겠다. 형제친지와는 벽이 있다. ㅈ, ㅇ, ㅂ성씨의 도움이 필요. 토끼, 말띠는 당신 것을 가져만 간다.

▶개띠
 지금의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될 것이다. 변동하는 것보다는 현재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2, 5, 12월생은 가정을 지켜라. 빼앗기고 후회한들 이미 그때는 늦는다. 결국 바보나 할 짓. 가정을 버리면 겨울철에 옷 벗은 자와 같다.

▶돼지띠 
 분산된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잠재되어 있는 저력을 한껏 발휘할 때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 있다. 불만 속에 사는 것보다는 스스로를 좋게 연출하기 위해서라도 기쁨으로 살자. 2, 9, 11월생은 매사 자신감을 가질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