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9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9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8.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9일 금요일 (음력 7월9일 무인)

▶쥐띠
 얻는 것이 조금 있다고 방심하는 건 금물이다. 더 큰 것을 위해 더 많은 절제가 필요하다. 2, 3, 6월생은 애정갈등과 직업변동으로 상황이 심각하다. 부모친지간 눈치싸움으로 하루 종일 피곤하구나. 자존심 버리면 해결될 듯.

▶소띠
 두 가지 일을 놓고서 결정을 못하고 고심하는 격. 자신의 앞길은 알아서 결정하라. 시간은 금이다. ㅇ, ㅅ, ㅊ성씨는 받지도 주지도 못한다. 놀 수도 없고 일할 수도 없는 답답한 심정. 감언이설에 솔깃해 마음을 주다간 크게 상심한다.

▶범띠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최면에 빠져 오만불손해진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한번쯤은 깨달아야 할 때이다. 우연한 남녀간의 만남으로 마음에 병이 생겨 심각해질 수이니 이성문제를 조심하라. 남자는 여자운으로 산다는 것을 명심.

▶토끼띠
 답답하지만 점차 모든 일이 번영할 운.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위치를 확보해야겠다.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 북쪽 길하고 7, 8, 9월생 백색이나 검정을 입어라. 사람이기 때문에 실수도 할 수 있는 것이다 좌절은 금물.

▶용띠
 성실성에 걸맞는 보상과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때가 드디어 왔다. 과욕을 삼가는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아들보다 딸 농사를 잘지으면 훨씬 더 큰 기쁨을 누릴 것이다. 당신에게는 딸이다. 부부사이에 불만을 품는 것은 절대 금물인 오늘이다.

▶뱀띠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고 원한 바를 성취할 때. 크나큰 득이 있을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서 더 많은 노력하라. 지금 달콤한 것은 독약이요 따끔한 충고는 보약이다. 부부 화합의 날. 투자는 예정대로 할 것.

▶말띠
 지난일 때문에 비관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출발하는 것이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도 현명한 방법이다. 용, 양, 소띠에게 불만 있으나 친절히 대하라. 모든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면 세상에는 참 재미있는 일도 많을 것이다.

▶양띠
 시기적으로 고전을 할지라도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 있겠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하라. 불륜이라고 생각되면 냉정히 끊어라. 사업에는 끈기가 필요하다. 애정은 둘이 있어도 혼자 사는 격. 진심을 더 보여줌이 어떨지.

▶원숭이띠
 다소 더디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뜻을 이루고 성과를 보게 된다.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하며 음식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 외출은 생각지도 마라. 전화소리도 반갑지 않은 날이다. 진정한 사랑은 나이차이도 극복한다.

▶닭띠
 여러 사람이 이권에 얽매어 복잡하게 되겠다. 할 말이 있어도 못하고 냉가슴 앓는 격.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다소 손해를 보더라도 지혜롭게 해결해 나감이 좋다. 생각지도 않은 가출로 고심할 수 있다. 부부간 진정한 화합이 필요.

▶개띠
 겉치레보다는 실속을 챙겨라. 숨겨진 저력을 발휘하면 번창할 운이다. 단 손재수는 조심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빼앗길 수도 남의 사람을 빼앗을 수도 있다. 믿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한번쯤은 살펴 보는게 좋겠다. 3, 5월생이면 불길하다.

▶돼지띠
 모든 일이 시작만 요란할 뿐 결실이 적다.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남의 의견을 존중하는 관대함을 키워라. 힘이 모자라면 2, 3, 8월생에게 협조 구하라. 자식 걱정은 당신 팔자다. 매사 저지르기 전에 자중자애할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