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17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17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8.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17일 토요일 (음력 7월17일 병술)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17일 토요일 (음력 7월17일 병술)

▶쥐띠 아직 정리할 것이 남아 있는데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서는 것은 무척 무모한 행동이다. 애정은 억지로 매달리지 말고 자존심을 회복해야 할 때. 다른 곳으로 신경을 돌려라. 자존심이 상할대로 상하니 어서 미련을 버려라.

▶소띠 자신의 분수를 모르고 경거망동하니 당신의 미래가 불투명해지고 있다. 과거의 경험을 밑거름 삼아 깨우치고 반성해야 할 의무가 있다. 화약을 지고 불로 들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말라. 남의 일 참견 삼가.

▶범띠 서비스업을 하는 사람은 더욱더 친절한 자세로 현상유지에 만족하라. 변동이나 투기는 삼감이 좋다. ㅈ, ㅇ, ㅂ성씨 중 동, 북쪽 사람이 있다면 그쪽을 택하라. 결단은 내리되 사람을 너무 믿지 말 것. 함께 있을 때와 지금이 어떻게 다른지 생각할 때.

▶토끼띠 급할수록 돌아가라. 무슨 일이든지 서두르면 실수를 한다. 자신을 사랑하고 믿는 사람에게 무책임한 언행을 하면 상대는 좌절과 슬픔에 빠진다. 자신감만으로 안되는게 세상 일이다. 그래도 힘찬 포부로 전진할 것.

▶용띠 소문만 무성하고 득이 없다. 새로운 변화를 하려 해도 가진 것이 없으므로 여건이 되지 않는다. 마음만 답답하다. 북, 남쪽의 ㅇ, ㅈ, ㅂ성씨가 힘이 되어 줄 귀인이다. 주변을 살펴보라. 내것 남에게 빼앗기고 울고 있는 격.

▶뱀띠 힘들게 쌓아올린 탑이 무너질 위기에 놓여 있다. 혼자서 고민 말고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자. 미혼자는 두 곳에서 혼사가 들어오겠다. 선택은 본인 몫. 분수에 맞게 자기 일에 충실할 것. 쏟아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다.

▶말띠 사업에 열성을 다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에게도 관심을 써야 할 때. 가족, 친지에 의해서 금전손실이 있겠다. 부모 몰래 만난 사람과 길게 끈다면 구설이 따르고 가정불화도 있겠다. 남의 것으로 즐거워하려는 것은 생각해 볼 문제.

▶양띠 성취하고자 한 것은 이루었지만 부부와 친지간에 불화가 심하니 심신이 항상 괴롭다. 이제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화해를 도모해 보는 게 좋다. 본인의 건강과 신상에 의외로 좋은 결실 있다. 가정불화에서는 참는 것이 약이다.

▶원숭이띠 주변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생기는 것도 없이 분주하니 오늘은 조용히 근신해 보자. 생각만으로 어찌 부자가 되겠는가. 애정이 불만스럽구나. 짝사랑하는 격이니 외롭다.

▶닭띠 의지가 강해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여성이다. 활동성도 있지만 남의 뜻을 거절 못해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다. 5, 7, 10월생 운동이라도 해서 체중을 조절하는게 좋다. 그리고 세상에 비밀은 없음을 명심할 것.

▶개띠 가깝지도 않은 사람이 접근해 감언이설을 해도 현혹되지 말라. 동업은 피할 것. 양심이 꺼리는 애정은 중단하는게 좋겠다. ㄱ, ㅅ, ㅎ성씨는 순간 잘못 판단으로 한 선택이 평생 후회를 낳게 될 것이다.

▶돼지띠 겉으로는 밝은 모습이지만 속으로 남모르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 혼자서만 뛰니 생활고로 힘에 겹다. 자녀문제로 고심할 수. 미혼여성은 유부남에게 정을 주지 마라. 평생 후회하게 된다. 1, 2, 3월생 검정색은 외로움.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