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면접 때문일까? 매직코 인기 높아지네
면접 때문일까? 매직코 인기 높아지네
  • 신공명
  • 승인 2010.10.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형물 없이 성형이 가능한 PLA줄기세포가 이제는 코성형도 자연스럽게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 코성형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PLA줄기세포코성형은 콧대는 가능하였으나 코끝성형은 어려웠던 부분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코끝성형도 가능한 PLA매직코성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PLA매직코성형은 다른 코성형과 비교 했을 때 비용 부담도 줄어 필러와 비용은 비슷하지만 효과의 지속성을 고려한다면 부담이 많이 줄어든다.

또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여 생착 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워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다.

PLA매직코성형은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몸에서 추출된 줄기세포를 활용하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게다가 PLA매직코성형은 무균실에서 클린벤치 워싱작업을 하여 100% 안전한 시술을 하여
부작용의 위험성의 거의 없고, 자신의 몸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로 보다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반면 성형외과를 찾아 노화관리는 물론 동안얼굴에 대한 상담이 늘고 있는 것도 안티에이징 열풍도 인기를 얻고 있다. 입체적인 ‘앞광대’와 'V라인 얼굴형‘을 선호하는 것도 동안얼굴로 대표되는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흔히들 이마와 앞광대가 얼굴 균형에 맞게 입체감을 유지하고 갸름한 V라인의 턱 선이 매끄럽게 드러날 경우 일반적으로 어려보이는 동안형 얼굴이라고 말한다. 물론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최근에는 30~40대의 주름이 눈에 띄게 늘면서 피부탄력은 물론 처지는 턱살, 팔자주름, 늘어진볼살 등 얼굴 라인을 잡아주기 위해 깊은주름을 펴주는 보톡스 주사나 퀵볼륨리프팅 등이 인기가 높다.

특히 퀵볼륨리프팅은 붓기와 흉터를 최소화하여 빠른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으며 귀족성형을 동시에 진행하여 팔자주름제거는 물론 얼굴의 볼륨을 주어 더욱 젊고 어리게 만드는 주름성형수술이다.

벨리타성형외과 정찬민 원장은 “어려보이고 젊어보이고 싶은 여성의 가장 기본적인 욕구는 최근에 들어 더욱 기대치가 높아져 가고 있다. 이 때문에 실제나이보다 어려보이고, 20대 같지 않은 30대, 30대 같지 않은 40대 등의 외모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가는거 같다”고 설명했다.

게다가 빠른 수술시간과 붓기를 최소화하여 회복시간이 짧고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는 ‘퀵성형’이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적인 성형 보다는 적은 비용과 가격으로 감쪽같이 짧은 시간에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매직코성형, 쁘띠성형, 퀵성형 등에 대한 관심이 전문병원 상담으로 이어지고 있다.

영국의 한 일간지는 지난 7월 ‘여자는 31세에 가장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는 외모의 아름다움은 물론 그 외모에서 풍기는 자신감과 패션의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감각이 뛰어남을 의미한다. 젊어보이고 싶고, 어려보이고 싶은 트렌드는 여심의 당당한 자신감의 또다른 욕구로 풀이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