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4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4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8.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24일 토요일 (음력 7월24일 계사)

▶쥐띠
 2, 8, 11월생 혼자만의 생각으로는 천하를 얻을 듯하나 꿈인 것을 빨리 깨달아라. 하늘의 뜬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욕심은 버리고 내실을 기한다면 발전할 수 있을 듯. 모든 것을 한 번 의심하게 되면 작은 것마저 의심하는게 습관이 된다.

▶소띠
 분수를 알고 순리를 따르는 것만이 본인을 위하는 길이다. 1, 3, 12월생 지나친 연상이나 연하는 경계하라. 현재의 달콤한 유혹에 빠지지 말고 스스로를 지켜야 할 때. 오르지 못할 나무와도 같은 애정은 금물. 변동하려는 것 서두르기보다는 관망하며 결정하라.

▶범띠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사업도 애정도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재도전하라. 운세가 교체되는 과정이므로 정신적인 압박감에 사로 잡혀서 모든 일이 어수선하겠지만 고비를 슬기롭게 넘기면 좋은 일은 또다시 온다.

▶토끼띠
 어떤 일을 시작하든 작은 것부터 시도하면 생각보다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이상보다 큰 것을 바라고 도전한다면 백 번 실패할 수다. 다시한번 재점검해보고 서두르지 마라. 지금은 애정이니 사랑이니 생각할 때가 아니다.

▶용띠
 하나가 둘이 되어서 협력을 이루는 운이지만 3, 5, 12월생은 이익을 주면서도 고민을 얻는 격. 사랑하는 사람과 작은 오해가 있으면 침묵을 지키기보다는 대화로써 푸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내 사람을 지키려면 노력할 것.

▶뱀띠
 남몰래 주변 일을 도우려해도 알지를 못하니 더욱 답답한 운. 5, 10, 11월생은 서, 남쪽 사람의 마음을 읽어보는 것이 좋겠다. 이제까지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자존심을 강하게 나타냈지만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미덕이 필요.

▶말띠
 어느 곳에서나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하지만 노력한만큼의 대가는 없고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격. 정남, 북쪽에서 협력을 이루어라. 서서히 문이 열리겠다. 부부는 언행에 각별히 주의. 의견충돌이 있을 듯하니 양보하는 마음을 가질 것.

▶양띠
 현실에 충실하면서 잘못된 것은 반성하는 자세야 말로 자신을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필요이상의 불만은 금물. 1, 4, 9월생 혼자 할 일과 둘이서 할 일을 구분하라. 힘에 겨울 때는 북, 서쪽 사람이 귀인이니 잡아라.

▶원숭이띠
1, 9, 11월생 내 것도 아닌 남의 것으로 인심 쓰려다 화를 불러일으킬 수. 강제보다는 협력을 이루어라. 모든 화는 행동도 중요하지만 언행으로부터 생기는 법.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하라. 금전계산 착오 조심하고 보증은 절대 금물.

▶닭띠
 매사가 벅차고 힘에 겨울 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구나. 갖고자 하는 마음은 있어 둘 셋을 잡으려 하나 생각뿐이다. 무엇인가 새롭게 하고자 해도 지금 여력이 미치지 못한다. ㅇ, ㅁ, ㅊ성씨 남쪽사람 사귄다면 단념하는 것이 좋을 듯.

▶개띠
 가정을 지키지 못하고 분별없이 아무나 사랑하는 것은 용서 받을 수 없는 일. 자녀들에게 가르침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라. ㅅ, ㅁ, ㅎ성씨 자존심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려 들지 말고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습관을 가져야 할 때.

▶돼지띠
 생활 그 자체는 완벽할 수 없다. 서로 보완해서 지켜나가야 할 때. 2, 3, 11월생 내것에 만족을 느끼고 사랑할줄 알아야 미래에 빛이 든다. 마음을 열지 않으면서 바라는 것은 지나친 욕심이 아닌가. 가족을 등한시하다 큰코 다칠 수.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