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5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5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8.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25일 일요일 (음력 7월25일 갑오)

▶쥐띠
 지금까지 여러 가지 어려운 일들이 반복되었지만 차차 운이 열리니 계획한 바 조금씩 성취할 수 있다. ㅇ, ㅍ, ㅊ성씨는 한꺼번에 모든 것을 이루려 말고 하나씩 풀어나갈 때 좋은 성과 있을 듯.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떠올려라.

▶소띠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타인의 말이 쓴 약이 되어 효험이 있듯 나의 생각 나의 주장만 옳다는 생각을 뒤로하고 남의 말을 귀담아 들어라. 현재는 모든 것이 아름다워 보일지 모르지만 향기 없는 꽃이 되어 있음을 생각해 보라.

▶범띠
 지난날을 생각하며 되새기는 일은 앞으로의 발전에 큰 지장을 초래하게 되니 빨리 늪에서 벗어나라. 동, 북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용기만 잃지 않는다면 반드시 도움줄 자 있겠다. 1, 2, 3월생 검정색은 피해야 모든 일이 수월하다.

▶토끼띠
 어떠한 일을 하든 자만에 빠지지 마라. 뛰는 사람 있으면 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항상 겸손한 자세로 자신을 지켜라. 한꺼번에 부를 부르는 투기업에 손대지 마라. 평생 후회할 일 생길 듯. 4, 5, 6월생 흰색은 힘을 나타냄.

▶용띠
 지금의 생활을 어떻게 극복해 나가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린다.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도움 받을 자 있으면 받아라. ㄱ, ㅁ, ㅇ성씨 남을 원망하기 앞서 용기 잃지 말라. 삶에 대한 노력이 필요한 때다. 노력없이 바라는 것은 욕심.

▶뱀띠
 사업적으로 수완은 있으나 지나친 욕심은 금물. 자기의 기량을 활용해서 남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더욱 힘을 키우는 길. 보증이나 담보를 이용하지 말고 다른 길을 모색하라. 서로가 부담 가는 일이다. 10월생 검정색으로 단장.

▶말띠
 작은 일로도 큰 성과를 거둘 수. 그동안 아무리 열심히 하고 있어도 인정받지 못했지만 이제 운이 들어오는 격. 앞으로도 자신감으로 꾸준히 도전할 때 큰 성과 있겠다. ㄱ, ㅊ, ㅁ성씨 앉아서 준 것 서서 받으려 해도 주지 않으니 모든 것이 끊어지고 있다.

▶양띠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어려움을 혼자 고민하지 말고 주위사람들의 조언을 받아서 해결하라.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털어 놓는 것도 빨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다. ㅂ, ㅅ, ㅎ성씨 자기 것은 자기가 챙겨라. 남에게 빼앗길 수.

▶원숭이띠
3, 4, 6월생 답답해도 오늘은 외출을 삼가라. 경거망동으로 분수를 잃게 되니 유혹의 손길이 올 듯. 무엇인가 하고자 발을 내디뎠으면 꾸준히 밀고 나가라. 중도에서 포기하면 아니 한만 못하다. 인내해야만 큰 성과 거두겠다.

▶닭띠
 하나도 아니고 무질서하게 이성 교제를 한다면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한 마리마저 놓치게 된다. 2, 8, 9월생 생각과 구상은 많으나 욕심내지 말고 하나하나 풀어나가라. 도움 줄 자 있으니 크게 대성할 수. 자만은 금물.

▶개띠
 사업에 큰 돈을 투자하기보다는 적은 것을 이용해 큰 것을 얻도록 하라. 쉽게 이루어진다고 방심하지 말고 직원들 관리를 철저히 하라. 깨진 독에 물 붓는 격이 될 수 있다. ㄱ, ㅇ, ㅊ성씨 자녀들에게 관심을 보여라.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길.

▶돼지띠
 사업적 능력을 타고 났으나 지나친 욕심으로 화약을 짊어지고 불로 가는 격이다. 자만에 빠지지 마라. 주변에는 경쟁자가 많이 있다. 요란스러움보다는 조용한 가운데 실속이 있음을 알라. 동, 북쪽 사람과 함께할 때 모든 뜻 이루어질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