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1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9.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1일 일요일 (음력 8월3일 신축)

▶쥐띠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맹목적으로 잡으려하니 잡히지 않고 쫓으려 해도 찾지 못하는 격이다. 현실을 바로보고 자기의 길을 찾아 주어진 일에 전념하라. 동,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실망을 주지 말고 최선을 보여라.

▶소띠
 하나하나 순조롭게 풀리는 운이나 한꺼번에 많은 욕심은 금물. 급하게 먹는 밥 체할 수 있으니 자제하면서 순리대로 행하라.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항상 초조한 상태. 마음을 비워야 할 때이다.

▶범띠
 무엇인가 하고자 노력은 하지만 쉽게 풀리지 않는구나. 제자리걸음하다가 출발하는 격. 자신을 가지고 전진하라. 다소의 손해를 감수하면서 전진하면 큰 보람을 느낄 듯. 4, 5, 6월생에게 길한 색은 오렌지, 레드임을 알라.

▶토끼띠
 포부는 크고 야망에 차 있지만 뜻대로 되지 않으니 허망하기 이를 데 없구나. 특히 남자는 여자에게 자신을 갖지 못하는 것이 단점이니 용기있게 도전하라. 이루어질 수. 북쪽사람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라. 힘이 될 것이다.

▶용띠
 급하게 모든 일을 처리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서서 생각하라. 작은 일로 인해 적을 만들지 말고 소신껏 솔직히 대할 때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7, 8, 9월생 가정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라. 검정과 흰색은 당신에게 힘이 되어 주는 컬러.

▶뱀띠
 가족친지와 주위사람들에게 덕을 행하여 만인에게 호평 받는 운. 귀인의 도움으로 예상 밖의 수확이 있겠으나 쉽게 나가고 남는 것 없으니 허망할 수 있다. 또 애정문제에 둔감한 탓에 배우자나 애인의 칭찬은 받지 못할 듯.

▶말띠
 자신의 실속을 차리면서 미래지향적인 처세가 요구된다.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할 때 본인의 꿈은 실현될 수. 과음 후 운전대 잡을 수 있으나 절대 금물. 후회할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오늘은 푸른색이 행운을 준다.

▶양띠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하다 마음이 여리어 인정에 끌리기 쉽다. 결단성을 보임이 좋을 듯.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지혜로운 판단이 요구된다. 1, 4, 9월생 망상에서 깨어나 우정을 저버리지 말고 인내하며 갚아라.

▶원숭이띠
 내 것이 아니면 잡으려 말고 다른 길을 찾아라. 시간만 낭비할 뿐 도움될 일 없겠다. 현실을 받아들여 새롭게 시작하라. 나 혼자 멀리 가버린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혼자보다는 부부 화합하여 길을 모색할 때 행운이 따를 듯.

▶닭띠
 모든 것이 내 것이라고 생각하며 자기 멋대로 하다간 허사가 되어버리니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말라.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ㅁ, ㅈ, ㅎ성씨 급하게 확장하기보다는 서서히 준비할 때 길이 열리리라.

▶개띠
 본인이 하는 일이 옳다고 생각할지 모르나 주위의 의견도 한번쯤은 반영하여 길이 아니면 중단하고 다른 길을 택할 것. 상처는 한번쯤 겪는 것이라 생각하고 빨리 잊어라. 나만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주변에는 많은 눈이 있음을 알라.

▶돼지띠
 더 큰 것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다가 막대한 손해를 보게 된다. 남의 눈치만 보면서 살 듯. 큰 욕심 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ㅅ, ㅇ, ㅊ성씨는 용기를 내어 사랑하는 사람 잡아라. 때를 기다리다 기회를 놓칠 수 있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