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이 ‘디저트·커피 선물세트’ 선보여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이 ‘디저트·커피 선물세트’ 선보여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09.0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올 추석을 맞아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을 접목시킨 신제품을 선보이고, ‘디저트 선물세트’, ‘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 디저트는 ‘아이스 롤케이크’, ‘아이스 카스텔라’ 등 총 2종이다.

‘아이스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롤케이크 시트 사이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별도 보냉백에 담아 제공된다. ‘아이스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개별 구매 뿐만 아니라 ‘밀크허니’, ‘그린티’, ‘스트로베리’가 각각 2개씩 담긴 ‘아이스 카스텔라 선물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 디저트 ‘버블스 라이스 케이크’, ‘아이스크림 스틱바’, ‘아이스 마카롱’, 그리고 아이스크림 ‘쫀떡궁합’, ‘쌀떡궁합’ 파인트 등으로 풍성하게 꾸린 ‘디저트 세트 7종’도 함께 선보인다. 추석을 맞아 전통적인 색동 문양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밖에 커피 선물세트는 틴케이스 박스에 스틱커피, 핸드드립 커피, 리유저블 텀블러, 커피 쿠폰 등을 넣은 ‘올인원 세트’, ‘핸드드립 세트’, ‘캡슐 세트’ 등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왕의 추석선물 3’ TV CF를 공개했다. 17년과 18년에 이어 올해도 배우 김영철이 왕 역할로 활약했고, 작곡가 돈스파이크까지 합류해 코믹한 요소를 더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