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8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8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9.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8일 일요일 (음력 8월10일 무신, 백로)

▶쥐띠
 모든 일에 여유를 갖고 생활하라.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자신을 위해서 취미를 가져 봄이 어떨까. 1, 2, 3월생 검정은 피하라. 푸른색이 길.

▶소띠
 금전 관계로 고통을 받고 있으나 약간의 희생을 감수하면 서서히 운이 열려 대성할 수.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편의 의견을 존중해 주는 아량이 있어야 할 듯. 7, 8, 9월생 서쪽이 길하다.

▶범띠
 어떠한 일을 시작할 때 원대한 계획보다는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쌓아 올라가라. 1, 7, 9월생 하는 일 중단하지 말고 노력으로 극복하라. 동업자가 나타날 수 있다. 친구라면 가능하나 친족 간은 삼가라.

▶토끼띠
 자신을 돌아보고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일은 그냥 지나쳐 버려라. 할 말 다하고 살 수는 없는 것이 답답하지만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는 인내도 보약이 될 수 있다. ㅅ, ㅁ, ㅇ성씨는 마음을 편히 가져라.

▶용띠
 고집이 적을 만들 수도 있고 욕심 때문에 고전할 염려가 있다. ㄱ, ㅁ, ㅇ성씨 말에 책임을 지고 서쪽 사람과 약속했으면 이행하라. 모든 일에 용기가 필요한 날. 새로운 각오가 요구됨.

▶뱀띠
 언제일지 모르나 반드시 도움을 받거나 주는 때가 있으니 사람을 무시하거나 안면 없는 사람도 소홀히 대하지 마라. 무시했던 사람이 큰 도움 줄 때가 있겠다. ㅇ, ㅅ, ㅈ성씨는 서쪽에서 행운이 온다.

▶말띠
 가정이 원만해야 사업도 순조롭게 풀리는 격. 눈치가 있어라. 뛰는 노력에 따라 수입이 생기는 수이다. ㄱ, ㅇ, ㅊ성씨 억지로 자식을 잡으려 말고 대화를 통해 가까이 접근하라. 얼었던 마음이 녹을 듯.

▶양띠
 지혜로운 처세로 지금의 고통을 잘 넘겨야 할 때. 금전으로 송사건이 있겠으니 ㄱ, ㅁ, ㅈ성씨에게 도움을 청해 봄이 어떨까. 이 시기를 잘 넘긴다면 바로 상승할 운세이니 조금만 더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라.

▶원숭이띠
 자신이 뛰면 모든 것이 쉽게 이루어지리라는 생각은 하지 마라. 아직은 여건이 맞지 않으니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협조해줄 때 더 큰 성과 있겠다. 초조하게 잡으려 말고 새로운 길을 모색하면 좋은 사람 나타날 수. 북쪽이 길.

▶닭띠
 방황하는 마음을 언제까지 다스리지 못한 채 헤메고 있는 것인지 한번쯤 반성해 봄이 좋겠다. 모든 일을 시작만 할뿐 끝맺음이 없고 우왕좌왕하는 단점이 고쳐질 때 많은 사람이 도움 줄 듯. 5, 6월생 붉은색이 좋다.

▶개띠
 뜻을 함께 할 때 순조롭게 풀릴 운이다. 참견이 너무 많으면 시비가 생겨 큰일을 그르칠 수 있겠다. 넓은 아량으로 인내심을 갖고 임하면 북, 동쪽에서 큰 힘이 되어줄 자 나타날 듯. 흰색으로 단장할 것.

▶돼지띠
 욕심은 더 큰 욕심을 낳게 되어 결국엔 화를 만드니 모든 것에 욕심을 버리고 임하라. 동업은 좋으나 자금이 부족하니 무리는 하지 말 것. 용, 닭, 양띠가 편안하게 해주는 격. 4, 5, 6월생 남쪽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