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10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10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9.1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10일 화요일 (음력 8월12일 경술, 해양경찰의 날)

▶쥐띠
 서서히 본인의 마음을 알아주는 이가 주변에 하나둘씩 나타나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이다.어렵고 힘들지라도 한탄마라. 열심히 노력하라. 자신감 있으면 그 무엇이 무섭겠는가.

▶소띠
 자신을 알아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사물로 시야를 넓혀서 활동함이 좋다. 실속있는 사랑을 하라. 겉보기로만 판단한다면 배필감을 못 만날 수. 10, 11, 12월생 녹색은 피하라. 검정은 길.

▶범띠
 자유분방을 부르짖는 것은 좋으나 그것을 남용하다가 더 큰 화가 있다. 사귀고 있는 사람 잘 알아볼 것. 변동을 시도하려는 자 꿋꿋이 한 곳을 지켜 나가야 좋을 듯. ㅅ, ㅁ, ㅍ성씨 금전관계 순조로울 듯.

▶토끼띠
 급할수록 매사 절차를 밟아서 진행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할 수. 사업도 서두르기보다는 순리대로 행할 때 동,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겠다. ㄱ, ㅂ, ㅊ성씨 건강을 생각하라. 내가 있어야 상대가 있는게 아닌가.

▶용띠
 모든 일이 막혀 신용도 실추된 듯하나 여유를 가지고 한 가지씩 처리하면 생기가 통하니 주변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2, 8, 12월생 좌절하면 복운이 달아나니 용기백배하라. 행운이 도래한다.

▶뱀띠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활동할 운이나 금전유통이 힘들구나. 친지나 친구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길이 열릴 듯. 1, 4, 9월생 주위에 유혹이 많아도 뿌리칠 수 있는 용기 필요. 애정운이 다소 불안한 상태.

▶말띠
7, 8, 9월생 동서남북으로 분주하다. 몸은 하나지만 열 사람 몫을 하려는 욕심은 칭찬할만 하다. 하지만 큰 욕심내다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 ㄱ, ㅁ, ㅅ성씨는 정남정북 사람으로 인하여 힘을 얻겠다.

▶양띠
 어렵고 힘든 날이 바람처럼 스쳐가고 새 희망이 펼쳐질 운이다.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껏 신중하게 처신하여 극복하라. 1, 4, 9월생 잊어버린 것 생각한들 마음만 상하니 빨리 잊고 마음에 여유를 가져야 길하다.

▶원숭이띠
 서로의 마음이 통하지 않고 어느 한 사람이 일방통행을 하니 애정난에 시달릴 수. 대립하지 말고 때를 기다릴 것. 재물은 항상 따르는 편이나 부부관계는 내내 불만족스러운 상태. 마음이 편안해야 만사가 편해지는 법이다.

▶닭띠
 한꺼번에 많은 것을 얻으려고 큰 욕심 내지 말고 느긋하게 한단계 한단계씩 밟아 올라가라. 얼마만큼 노력하느냐에 따라 득실이 갈린다. 애정은 한 마리 토끼만 잡을 것.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라. 참사랑을 놓칠 수 있다.

▶개띠
 산 넘고 또 산을 넘으니 다리는 아프지만 어느덧 목적지에 도달하는 운이다. 주위를 소홀히하지 마라. 도움 줄 자 나타나니 금전을 창고에 쌓는 격이다. 3, 5, 7월생 보증은 서지 마라. 송사건 있을 듯.

▶돼지띠
 돕겠다는 사람이 나타나니 어둠이 걷히고 밝은 날이 찾아오는 수. 희망을 가지고 힘껏 매진하면 좋은 성과 있겠다. 당장의 욕심보다는 실리를 추구할 것. 애정은 남자만 애태울 수. 7, 8, 9월생 서쪽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