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닭 먹고 힘내세요" 걸그룹 미드나잇, 위문공연서 훈제 토종닭 전달까지!
"닭 먹고 힘내세요" 걸그룹 미드나잇, 위문공연서 훈제 토종닭 전달까지!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9.09.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이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공연을 펼치고 훈제 토종닭까지 함께 나눴다.

미드나잇은 한국토종닭협회와 함께 전방 군부대를 방문해 평소 국토 수호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훈제 토종닭 제품을 전달했다.

전방 군부대를 방문해 진중 도서관에서 훈제토종닭을 들고 인증 포즈를 취한 걸그룹 미드나잇
전방 군부대를 방문해 진중 도서관에서 훈제토종닭을 들고 인증 포즈를 취한 걸그룹 미드나잇

한국토종닭협회는 국군 장병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방법을 모색하던 중 미드나잇과 뜻을 모아 군인들을 위한 위문공연과 훈제 토종닭 제품을 준비했다.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는 2019년 넘치는 국군 장병의 사랑을 받으며 상반기 20회, 하반기 8, 9월에만 30회 위문공연 러브콜을 받으며 2019년 가장 핫한 '군통령' 으로 급부상 중이다.

미드나잇 멤버들은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한국 토종닭협회와 함께 위문공연과 영양 만점 식제품을 전달해 작지만 늘 철통같은 국토방위에 힘을 쓰시는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며 “한국토종닭협회와 지속적으로 사랑의 온정을 전달하는 위문 활동도 계속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걸그룹 미드나잇은 오늘과 내일을 이어주는 가장 완벽한 시간인 자정을 의미하는 K-POP 아이돌이다. 최근 디지털 싱글 3집 '알고리즘'을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드나잇의 '알고리즘'에는 인기 래퍼 슬리피가 피처링해 곡의 퀄러티를 높였다. 군통령으로 급부상한 걸그룹 미드나잇은 군 위문공연, 군악대 송년 음악회 등의 러브콜을 비롯해 해외 공연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