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K텔링크, 갤S10·A90 구매 고객 대상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 실시
SK텔링크, 갤S10·A90 구매 고객 대상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 실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10.0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SK텔링크는 삼성 갤럭시S10 시리즈 및 A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T안심보상’은 고객이 사용하던 중고폰을 안심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SK텔링크가 운영하는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으로, SK텔레콤 T월드 공식매장에서 갤럭시 S10 시리즈 및 A90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중고폰을 ‘T안심보상’에 접수·판매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은 기존 중고폰 보상과 달리 시세 및 감정 등급에 따른 단말 보상가액 외에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을 ‘T안심보상’에 접수·판매하면 중고폰 보상가액 외에 반납모델에 따라 최대 18만원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델별로는 삼성 갤럭시 S8 시리즈 및 S9 시리즈 18만원, 갤럭시 노트9 15만원, 아이폰 8 이상 모델은 최대 12만원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최대 22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안심보상플러스369’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6개월 내에 신규 휴대폰 파손 시 수리비용의 20%(최대 10만원)를 보장한다. 상태 좋은 중고폰을 판매하면 9개월 내 판매금액으로 동종 동급 이상의 중고폰 재구매도 보장해 준다.

SK텔링크 관계자는 “통신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더 크고 색다른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T안심보상’을 통해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을 판매하고 덤으로 최대 18만원의 추가 보상과 ‘안심보상플러스369’ 서비스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