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3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3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3일 목요일 (음력 9월5일 계유, 개천절)

▶쥐띠
 여러 사람을 마음에 두고 진실이 흐려진다면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ㄱ, ㄹ, ㅎ성씨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헤매는 격. 남, 동쪽 사람과 의논하여 가고자 하는 방향을 택하라. 자신감이 필요한 때.

▶소띠
 구상력이 뛰어나지만 자신감이 부족해 추진을 못하는 격이다. 생각만큼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는다고 짧은 생각으로 결정을 쉽게 내리면 중도에서 좌절할 가능성이 있다. 끝까지 후회할 일만 만들지 않으면 순조로울 듯.

▶범띠
 시련은 누구나 한번쯤은 겪는다.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사람만이 승리할 수 있겠다. 3, 7, 10월생 자신을 따른다고 무조건 만나거나 경거망동하지 마라. 한순간의 실수로 후회할 일 생긴다. 북, 동쪽 사람 조심.

▶토끼띠
 사랑하는 사람과 만날 때는 친구를 대동하지 마라. 삼각관계로 우정이 깨질 우려가 생길 수. 좋아했던 사람은 멀리 떠나가고 새로운 사람 또 만났지만 마음의 문이 열리지 않는구나. 1, 2, 11월생 사랑한다면 적극성을 보여라.

▶용띠
 친지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원망만 듣는다. 애정에는 진실한 정이 필요한 때이니 슬기로써 가정의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ㄱ, ㅊ, ㅎ성씨 진실로 사랑한다면 한번쯤은 상대방 말을 믿어줌이 좋을 듯. 4, 8, 11월생 자금난 심각.

▶뱀띠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라. 행복은 노력으로 만드는 것이지 누구한테서 얻는 것이 아니다. ㅅ, ㅇ, ㅎ성씨 인생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나 자신을 찾아 용기백배할 때 모든 일 순조로울 듯. 1, 2, 3월생 푸른색 길조.

▶말띠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을 하고 원만한 가정생활을 한다면 의심받을 이유가 없다. 자신의 중심을 확고히 지키고 3, 7, 9월생은 안정된 삶을 빨리 찾아라. 사업하는 사람은 진행이 잘되고 있으나 사람을 잘 써야 마음고생 없겠다.

▶양띠
 나는 별로 마음이 내키지 않는데 상대가 적극적으로 접근하니 마음이 정리가 되지 않아 갈등이 크겠다. 친하든 멀든 아는 사람의 사정을 생각하다가 자신의 처지만 곤란해진다. 현재 위치가 나 스스로를 위한 자리인가를 생각해 보라.

▶원숭이띠
 친척 간에도 남녀는 유별하니 서로가 조심해야 한다. 자칫 방심하다가 집안 망신당할까 염려된다. ㅈ, ㅁ, ㅇ성씨 사랑하는 사람이 외면한다고 행동을 함부로 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일로 눈물 흘리겠다. 3, 5, 9월생 밤길 운전 조심.

▶닭띠
 이미 멀어질 사람을 잊지 못한 채 연연해하고 있다면 자신에게 득이 될 수 없다. 과거는 모두 청산하고 새로운 각오로 인생을 개척해야 할 때다. 5, 9, 11월생은 하는 사업에 더욱더 적극성을 보여라. 북, 서쪽에서 도움이 올 듯.

▶개띠
 지나친 욕심으로 투자를 크게 하면 손해 볼 우려 있으니 점검해 보는 것이 좋겠다. 4, 6, 9월생 자기 계발을 위해서라도 유대관계를 넓혀라. 혼자서 고독한 시간을 많이 갖는 편이나 자신을 되돌아보며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찾아라.

▶돼지띠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허욕을 부리다가 큰것을 놓치고 후회하는 결과를 낳는다. 목적을 이루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것은 좋으나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도 신경써야 할 때다. 2, 7, 11월생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구설이 따르니 언행 조심.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