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6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6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0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6일 일요일 (음력 9월8일 병자)

▶쥐띠
 명성이 높아지고 집안에 경사도 있겠지만 노부모가 있는 사람은 갑작스러운 질환이 우려된다. 애정에서도 걱정거리가 생기겠다. ㄱ, ㅈ, ㅎ성씨 성질대로 행동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할 수 있으니 조심.

▶소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매사 노력도 없고 계획도 없이 분수를 모른 채 허황된 꿈을 꾸다가 물거품만 남는다. 1, 4, 11월생은 늦기 전에 마음을 돌려라. 헛되고 헛된 사람이다.

사진=뉴시스

▶범띠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고 무슨 일을 하든지 용기를 내서 열심히 노력하면 뜻한 바를 이룰 것이다. 자신을 알아주고 감싸줄 사람은 제일 가까운 사랑하는 사람이다. 한눈 팔지 말 것. 변동은 한 길로.

▶토끼띠
 솔선수범해서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이 따른다. 선택은 자유이나 잘못된 판단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보내게 된다. 1, 5, 7, 11월생 걱정이 많다.

▶용띠
 친척으로 인해 인정도 받겠고 가정에서는 귀자를 얻을 경사가 있겠다. 매사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에는 대화로 덕을 쌓아라. 3, 8, 12월생 욕심은 화를 자초하니 유의할 것.

▶뱀띠
 남모르는 고민이 쌓여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있다.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도 말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갖는게 좋겠다.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한 몸으로 여러 일을 하니 고달프다.

▶말띠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다.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는 것만이 언쟁을 피하는 길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난처한 일이 생기면 말, 닭띠와 의논하라. 뜻밖에 쉽게 풀릴 듯. 2, 8, 10월생 애정문제로 골치 아프다.

▶양띠
 매사 신중을 기해서 처리함이 좋겠다.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 간에 취중 시비가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불치의 병도 정신으로 완쾌할 수 있다. 끈기와 노력이 필요함. 감정대로 하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겠다.

▶원숭이띠
 두 가지를 놓고 진퇴양난에 놓이니 마음고생이 크다. 자신이 저지른 일을 책임을 져야만 훗날 피해가 없을 듯.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달렸다.

▶닭띠
 금전은 받기는 해도 주지는 마라. 보증을 선다거나 빌려 준다면 속만 썩이고 다시 돌려받을 수 없게 될 듯. 친한 친구는 내 허물을 충고하고 용기를 준다. 돼지, 용, 소띠 부부 행복 찾는 날이니 웃음꽃.

▶개띠
 막중한 일이 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을 천금보다 귀중하게 여겨라. 내 것도 관리 못하면서 남의 것 탐내다가 화를 불러들인다. 3, 6, 9월생은 떨어져 있던 사람 만날 운.

▶돼지띠
 오랜만에 친한 사람을 만나게 되겠다. 많은 말을 하다가 기밀을 발설할 우려 있으니 말수는 적은 것이 좋다. 2, 4, 9월생 기술과 금전이 각각 모자라서 오는 문제로 동업하는 이와 의견대립이 있을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