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9일 수요일 (음력 9월11일 기묘, 한글날)

▶쥐띠
 자신감을 가지고 무엇에든 도전해도 대성할 운이다. 2, 5, 11월생은 마음과 육체에 우환이 따를 듯. 사랑한다는 것은 1대 1의 관계이다. 또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것은 크나큰 죄이다. 꼬리가 길면 밟힌다.

▶소띠
 참을성이 필요한 때이다. 이권에 너무 집착하다보면 목적지에 도달하는 시간이 늦어진다. 혼사문제도 세심하게 알아본 다음 결정함이 좋겠다. ㅈ, ㅇ, ㅎ성씨는 서, 북쪽에서 혼사 말이 나오는 이성이 곧 배필이 될 수.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9일 수요일 (음력 9월11일 기묘, 한글날) 사진=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9일 수요일 (음력 9월11일 기묘, 한글날) 사진=뉴시스

▶범띠
 분수를 망각하고 능력 외의 일을 성취하려다 곤경에 빠질 염려가 있다. 순리를 따르고 자중해야겠다. 사랑한다면서 삼각관계를 버리지 못한다면 장래에 큰 문제가 되겠다. 벌여 놓은 일 승산. 회색으로 단장할 것.

▶토끼띠
 후퇴할 줄 모르는 기세당당한 운세다. 다만 문서관계에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북쪽을 피하고 손재수 조심할 것. 3, 5, 12월생이 ㅈ, ㅂ, ㅎ성씨에게 거는 기대는 그저 생각일뿐이다. 물거품이 되고 만다.

▶용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에 대한 대가는 반드시 올 것이다. 혼사문제는 신경 쓰지 않으려 해도 연하의 사람이 접근해 오니 망설이지 말고 결정함이 좋을 듯. 6, 7, 12월생 피부병 조심.

▶뱀띠
 불의가 아니면 하늘이 도우니 과감히 추진하라. 예기치 않던 곳에서 공돈이 들어올 운이다. 신중히 생각해서 처리하는게 좋다. ㅂ, ㅈ, ㅎ성씨는 주변사람으로 인해 애정에 금이 간다. 대인관계를 잘 유지할 것.

▶말띠
 태산이 아무리 높다 해도 하늘아래 뫼이다. 혼사문제에 너무 콧대를 세우다가는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된다. 소를 위해 대가 희생된다는 정신으로 자존심을 조금 굽힌다면 만사대길. 성격차이로 가족과 의견 충돌 조심.

▶양띠
 정성이 지극하니 마음먹은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만사가 형통하겠다. 매사를 침착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1, 9월생은 눈물이 많고 구상력도 있으니 지혜롭게 추진하면 성취하겠다. 검정색은 피할 것.

▶원숭이띠
 대가를 바라는 봉사는 헛수고이다. 희생정신으로 도울 때 비로소 복으로 돌아온다. 애정운은 한쪽이 상대방을 저울질하는 격. 형제간 금전관계 철저히. 매매건은 생각 뿐. 4, 5, 6월생은 오늘 검정색을 삼가라.

▶닭띠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꿈을 키우면 대성할 운이다. 앞날의 번영을 위해서 계획한 일에 매진할 때. 2, 3,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업적인 지혜를 주면 좋겠다. 상대의 마음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개띠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일을 그르치는 법.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업종 변경은 시기상조이고 중상모략에 주의할 것. 자녀로 인해 걱정 생길 듯. ㅇ, ㅅ, ㅊ성씨는 불륜 관계로 고심이 크겠다.

▶돼지띠
 한껏 포부를 키워볼 때이다. 주위의 찬사를 듣고 가정도 화목하며 만사대길하나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는 관심이 필요하다. ㄱ, ㄴ, ㅇ성씨는 북, 남쪽에서 기다리던 소식이 올 듯. 애정에는 만족감을 가져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