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롯데멤버스, 하나카드와 손잡고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 출시
롯데멤버스, 하나카드와 손잡고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 출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10.1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롯데멤버스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엘페이하나체크카드(이하: L.pay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멤버스에 따르면 L.pay하나체크카드는 3900만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라이프스타일 간편결제 ‘엘페이’ , ‘하나카드’가 결합된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이다.

고객들은 발급된 L.pay하나체크카드를 엘페이 모바일 앱에 등록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엘페이 및 후불 교통 결제시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엘페이와 엘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또는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올해 말까지 엘페이 결제시 제공되는 2% 적립 혜택에 추가로 1%를 더 적립해 총 3% 엘포인트(월 한도 3만원 수준)의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컨설팅 부문장은 “소비와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L.pay하나체크카드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환영받는 카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