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2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2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2일 토요일 (음력 9월14일 임오)

▶쥐띠
 항상 제자리걸음만하느니 과감히 변동하는 것이 좋겠지만 생각대로 안 되니 답답하다. 자기 고집만 앞세우지 말고 친지의 조언도 받아들이도록 하자. 연하의 사람 힘을 받아라. 매매건 길.

▶소띠
 자기계발에 전념할 때이다. 사회는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하고 있다. 주위사람들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기만의 고집은 금물. 여유를 갖자. 재색이 행운을 가져다주는 컬러.

▶범띠
 구상하는 것은 많으나 결실이 없으니 항상 외로움뿐이다. 과감한 용기가 필요하다. 애정적으로도 짝사랑하는 수이니 배짱을 가질 것. 이사해서 사업 시작한 자 대성할 수. ㄱ, ㅈ, ㅊ성씨 도움 못 된다.

▶토끼띠
 일이 순조롭게 됨에 감사할 줄 알아야 한다. 친지나 친구 간 도움으로 행운이 올 듯. 부부간 늦은 시간에 말조심할 것. 의견충돌 예상되니 남성은 아내의 말을 존중함이 좋다. 사업은 자금난에 시달린다. 남, 서쪽에 힘 있다.

▶용띠
 눈치가 빠르고 배짱 또한 두둑한 면은 있으나 투기는 삼감이 좋겠다. 1, 8, 10월생 금년은 배필감을 만나는 해로 결혼수 있다. 멀어졌던 연인과 만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라. 의류업계 길. 투기도 길조.

▶뱀띠
 모든 일이 뜻한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신용을 잃으면 정말 어려울 때 도움도 못 받는다. 책임지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게 좋다. 금전관계로 구설수 있다. 아들 원하는 자 성취되는 날.

▶말띠
 남에게 의지하려는 나약함보다는 혼자서 과감히 밀고 나가는 용기가 필요한 때이다. 애정적으로도 부모의 의견 보다는 자신들이 판단해서 서두르면 빠른 속도로 성취된다. 5, 7, 12월생 지금 그대로 추진할 것.

▶양띠
 복잡했던 일이 해결될 조짐이 보이니 결단을 내릴 필요 있다. 1, 4, 9월생은 애정적으로 난관에 부딪칠 수 있겠으니 슬기롭게 모면하라. 북쪽에 있는 손아래 사람 조언을 수렴하면 좋다. 자금 조달은 남쪽이 길함.

▶원숭이띠
 잘 풀릴 듯하면서도 거래관계에 난관을 맞이할 수. 상대를 너무 믿지만 말고 문서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된다. 형제간에 금전적으로 시비가 있겠으니 특히 6, 7, 11월생은 언행을 조심해야 갈등을 막을 수 있다.

▶닭띠
 일을 벌여만 놓고서 끝맺음을 못하기 때문에 득이 없다. 가족보다는 남에게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가정에서는 소외 당하는 때가 많다. 가족과 대화로 풀어봄이 좋을 듯. 3, 7, 10월생 공직자는 변동수.

▶개띠
 남들은 경기가 없어 공치는 일이 많으나 당신은 꾸준한 노력에 힘입어 순탄한 격이다. 변동은 절대 금물. 현재 위치에서 유지하는게 최선책. 남쪽에 금전운 있다. 매매건 가능성 있다. 8월생 보증 절대 삼가.

▶돼지띠
 조건 없이 베풀다 보면 의외로 득이 있겠다. 어차피 상부상조하는 사회인만큼 베푸는 보람을 행복과 연결시키자. 흰색이 당신의 마음을 강하게 만든다. 사업에 변화 생길 듯. 닭띠가 귀인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