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3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3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3일 일요일 (음력 9월15일 계미)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3일 일요일 (음력 9월15일 계미)

▶쥐띠 가족 간에 재물로 인해 시비가 생길 수 있다. 당장은 서운해도 앞으로 더 큰 손해를 면하기 위해서는 단념하는게 좋다. ㅇ, ㅁ, ㅊ성씨는 애정적으로 갈등 있다. 연상의 사람을 돕고 사는 격. 식품업계 길.

▶소띠 주어진 기회를 잘 포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ㅅ, ㅊ, ㅂ성씨는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라. 형제간에 불화 조심. 추석 날 오랜만에 한자리에 있는만큼 인내하라.

▶범띠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답답한 마음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 보고 한탄만 하지 말고 용기를 가져라. 가족들이 있지 않는가. 전진하면 대기만성 격으로 빛이 든다. 2, 4, 11월생은 서, 북쪽에서 행운을 찾아라.

▶토끼띠 사업가가 어려움을 극복하려면 혼자서 해결하려하고 하지 말고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에게 자문할 것. 즐거운 추석 날이 되겠으며 웃음꽃 피겠다. 3, 5, 10월생 재정문제로 힘들겠으나 동쪽에서 해결될 듯.

▶용띠 일은 쌓이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가 있겠다. 혼자서 공을 세우려다가 책망을 들을 염려 있다. 동료들과 협조하다가 잘 되지 않으면 가족들과 상의하라. 동업자는 재능과 실력이 요구된다. 1, 7, 9월생의 말에 순응해야 할 때.

▶뱀띠 모두 모인 한가위 날인만큼 함께 상쾌한 나들이라도 함이 좋을 듯. 가족이 최고라는 것을 잊지 말라. 욕심을 내면 봉변 당할 일 생긴다. 늦어진 사업 매매건으로 묶일 수 있으니 가족들과 상의해 볼 것.

▶말띠 오늘은 근신함이 좋겠다. 작은 일이 부부간 불화로 발전할 수니 서로가 참는 것이 상책. 일이 커지면 사업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고 가족 간에 분위기가 험악해진다. 인내와 진실만이 웃음꽃을 피우는 원동력이다.

▶양띠 남의 일에도 발 벗고 나서는 봉사정신이 투철하지만 빛이 나진 않는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는 내실을 기하는게 좋다. ㄱ, ㅂ, ㅎ성씨는 자신이 하는 일이 불만 투성이다. 요식업자에게 길한 날.

▶원숭이띠 욕심으로 명예가 손상될 수 있으니 조금은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교만은 타인을 등 돌리게 만든다. 겸손한 태도로 일관한다면 더 많은 득을 볼 수. 변동수로 매매건 성사. 새로운 사업이 시작됨. 방향은 동, 북쪽이 길하다.

▶닭띠 예상치 않던 일로 기분이 좋아지는 날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한다면 상쾌한 오후가 되겠다. 그렇다고 가족들에게 소홀하지는 말 것. 3, 6, 9월생 마음이 두 곳에 있어 눈치싸움 생길 수. 기술직 길운.

▶개띠 상대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받지 못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다.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함이 좋을 듯. 계획한 일에 차질이 빚어져도 유예기간을 갖고 대처하면 차차 원만한 방향으로 풀린다.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할 것.

▶돼지띠 성급한 기질이 일을 그르칠 염려 있다. 차근차근 침착하게 처리하는게 좋겠다. 가족 간에 감정 사는 일이 생기더라도 억제해야 추석연휴가 즐거울 수 있다. 동남쪽 길. 자금 조달은 북쪽에서.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