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5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5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5일 화요일 (음력 9월17일 을유, 체육의 날)

▶쥐띠
 자신감으로 전진하는 건 좋으나 방심은 금물. 새로운 길을 선택할 때 유혹의 손길이 뻗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심사숙고해 볼 필요 있다. 쉽게 찾아온 행운이 곧 물거품으로 변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소띠
1, 9, 10월생 계획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낙심 말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배 이상의 노력을 해야겠다. 주위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된다. 동, 북간 유혹을 조심할 것.

▶범띠
 가뭄에 물이 필요하고 추운 겨울에 불이 필요하다. 당신은 지금 진실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상대를 믿었기에 금전이 미워서 울고 있다. 1, 2, 12월생 받을 건 받고 할 말은 하라. 남쪽사람 믿다가 허송세월한다.

▶토끼띠
 생각한 일들이 지연된다고 좌절하지 말라. 산 넘어 산이지만 뜻이 있는 곳에는 길도 있다. 5, 8, 10월생 동, 북쪽 귀인 만나 새로이 도전하라. 옛것은 잊고 새 출발할 것. 취직운은 동, 북간에 있다.

▶용띠
 좋은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한 번 절호의 찬스를 놓치면 허황된 꿈만 키우게 된다. 서로 잘 해보기로 한 것은 잊어버린 채 약속을 이행 못하게 되면 결국 불행해진다. 3, 8, 9월생 후회하지 말 것.

▶뱀띠
 과거의 고초를 한탄 말고 현실에 충실해야 현명한 사람이다. 지난날을 거울삼아 더욱더 충실히 산다면 부러울 것이 없게 된다. 배필감은 가까운 곳에 있다. 3, 5, 12월생 혼사 말이 곧 남, 서쪽에서 온다.

▶말띠
 이치에 맞지 않는 일에 고집을 세우다가 금전문제에 개입되면 송사를 치른다. 상대를 너무 믿다가 난처한 처지로 몰릴 애정운이다.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관리 철저. 남쪽사람 믿지 마라. 망신수 있다.

▶양띠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사업변동이나 창업은 신중을 기해서 함이 좋을 듯. 형제간 금전적으로 얽힌 사업이라면 길하다. 전진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남쪽의 혈육이 협조하면 대운을 얻을 수.

▶원숭이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나 필요 이상의 지출 예상.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전해 와도 감정적으로 대처말고 참는 것이 상수임을 알라. 인생의 허무감에 빠지면 우울증에 걸리니 유의할 것. 사업 진행할 때.

▶닭띠
 친척과 금전거래를 하거나 동업을 하면 내 뜻과 상관없이 고통을 받는다. 처가의 도움이라면 받아도 좋다. 친가의 도움은 거절하라. 얼굴 붉힐 일 생길 듯. 서쪽 대길. 직업은 변동하지 말 것.

▶개띠
 계획대로 순조롭다. 6, 8, 11월생은 현재 하는 일을 변동하거나 자리를 이동하는게 좋다. 진행이 원활해진다. 자녀 일에 신경 써야 할 때. 무관심은 원망소리만 높인다. 지혜로운 판단이 필요.

▶돼지띠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다. 휴식과 안정이 요구된다. 생각대로 안 된다면 재검토가 필요하다. 애정은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가야 할 바른 길을 찾아라. 2, 8, 11월생은 투자 조심. 붉은색으로 단장.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