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10.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7일 목요일(음력 9월19일 정해)

▶쥐띠
 보고도 못 본 듯이 넘겨도 되는 것에 너무 참견하면 불화가 생긴다. 넓은 아량의 이해력이 필요하다. 자신만 생각하면 상대는 운다. 고집을 부리지 말고 환경을 바꾸어라. 돈이 들더라도 변동하는게 좋다.

▶소띠
 자신감 만으로 모든 일이 다 이뤄지는 건 아니다. 시작은 좋으나 중도에 좌절할 우려 있으니 확실한 계획을 수립해 재도전함이 좋을 듯. 사랑하는 자와 모든 것을 상의해서 결정하라. 급하다고 아무것이나 하면 손해.

▶범띠
 오늘은 근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다보면 마음의 병으로 고생할 우려 있다. 잡힐 듯하면서도 잡히지 않는 것. ㄱ, ㅇ, ㅍ성씨는 사업은 그런대로 진행되나 애정문제로 한숨 소리 커진다.

▶토끼띠
 생각대로 모든 일이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겠다. 거짓사랑 거짓사업은 타버린 재와 같다. 3, 4, 5 ` 11월생은 용기가 필요할 때. 옮기는 것이 낫다.

▶용띠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자신의 노력으로 대가를 얻어야 만이 성취감이 배가 될 것이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타성을 멀리하고 능력도 멋진 자신의 두뇌로 새로운 것을 개발하라. 남, 동쪽에 길이 있다. 투기는 삼갈 것.

▶뱀띠
 친한 사람끼리는 입속에 들어있는 것까지 서로 바꿔 먹을 수 있어도 금전관계 만은 구분하는게 좋겠다. 잘못하다가 관재구설에 휘말린다. ㄱ, ㅂ, ㅊ성씨 이성 간 고독감에서 벗어날 수. 천정 배필감이 동북쪽으로부터 오고 있다.

▶말띠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있게 일처리 함이 좋겠다. 특히 재물이나 이성 문제로 구설이 있겠으니 더욱 조심하라. 남쪽이나 북쪽의 ㄱ, ㅂ, ㅇ성씨가 도움이 된다. 브라운 색으로 단장.

▶양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매사에 세심한 신경을 기울여야 하겠다. 혼자서 산다는 것은 여간 힘든게 아니다. 목마른 자가 물을 찾는 법. ㅂ, ㅊ, ㅎ성씨는 채무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당장 문제가 생길 우려 있다.

▶원숭이띠
 친지의 주선으로 모든 일이 풀릴 운이다. 지나치게 교만해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일관할 것. ㄱ, ㅈ, ㅎ성씨는 자신감 만으로는 모든 일이 해결 안 된다. 서, 남쪽의 사람으로부터 힘을 얻는 것이 좋다.

▶닭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자기 능력을 알아야 남을 지배하고 이끄는 지혜가 생기는 법. 모든 일에서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지금 그것에 만족하라. ㅅ, ㅈ, ㅊ성씨 욕심은 금물.

▶개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이다. 믿는 미덕을 가져라. 내 것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라. 2, 7, 11월생 산 넘어 산이 있다. 둘을 원하면 망신수 따른다.

▶돼지띠
 인간관계로 복잡한 일이 중첩되니 피로가 겹쳐 건강이 우려된다. 자신을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산이다. 정리할 것은 서둘러 정리하라. ㄱ, ㅇ, ㅈ성씨는 욕심만 부리지 말고 확장을 삼갈 것. 자녀문제 신중히 대처.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